뭉찬2, 과연 'FC새벽녘' 상대로 첫 승 거머쥘까?

손민정 기자 2021. 9. 12. 14: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뭉쳐야 찬다 시즌2'가 12일 오후 7시 40분 방송을 통해 '어쩌다벤져스' 공식 출범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개막전 첫 경기까지 펼치며 일요일 밤을 흥분으로 몰아넣을 예정이다.

 더불어 어쩌다벤져스 공식 출범 후 첫 상대로 시즌1 첫 경기 상대였던 'FC새벽녘'이 등장해 한층 승부욕을 불태우며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과거 시즌1 첫 경기에서는 축구화조차 제대로 신을 줄 몰랐던 '어쩌다FC'가 0대 11이라는 처참한 스코어로 패배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뭉쳐야 찬다 시즌2'가 12일 오후 7시 40분 방송을 통해 '어쩌다벤져스' 공식 출범을 예고하고 있다./JTBC '뭉쳐야 찬다2 : 어쩌다벤져스' 영상 캡처
'뭉쳐야 찬다 시즌2'가 12일 오후 7시 40분 방송을 통해 '어쩌다벤져스' 공식 출범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개막전 첫 경기까지 펼치며 일요일 밤을 흥분으로 몰아넣을 예정이다. 8대 8 미니 축구를 치뤘던 시즌1과 달리 이번에는 '11대 11'의 정식 축구를 진행항 것으로 알려져 보다 치열하고 박진감 넘치는 모습이 기대된다. 

더불어 어쩌다벤져스 공식 출범 후 첫 상대로 시즌1 첫 경기 상대였던 'FC새벽녘'이 등장해 한층 승부욕을 불태우며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과거 시즌1 첫 경기에서는 축구화조차 제대로 신을 줄 몰랐던 '어쩌다FC'가 0대 11이라는 처참한 스코어로 패배한 바 있다. 

기존 멤버들의 눈부신 성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어쩌다벤져스'의 활약과 함께 매치볼 전달식의 볼 전달자로 이동국 코치의 아들 '대박이' 이시안이 등장할 것으로 전해지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JTBC '뭉쳐야 찬다 시즌2'가 12일 오후 7시 40분 방송을 통해 '어쩌다벤져스' 공식 출범을 예고하고 있다./JTBC '뭉쳐야 찬다2 : 어쩌다벤져스' 영상 캡처

[머니S 주요뉴스]
허이재, 은퇴한 이유… 유부남 배우 충격 행위 '폭로'
서울대 나온 이하늬도 제쳤다… 엘리트 스타 1위는?
"꾸미면 이렇게 예뻐"… 고은아, 다시 찾은 여성美
서인영, 모친상 후 근황… 핼쑥한 얼굴 "안타까워"
블랙핑크, 저스틴 비버 제쳤다… 전세계 가수 1위?
권민아, 신지민만 저격한 이유?… "초아는 포기했는데"
'현빈♥' 손예진, 가을 닮은 고혹美… "명품 비주얼"
'세븐♥' 이다해, 달달한 커플사진 공개… "세젤멋"
'장제원 아들' 노엘, 재난지원금 대상자에 "XX들"
'아이키' 코코, 방송서 안보인 이유… 알고보니 '학폭'?

손민정 기자 smins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