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정혁에게 고백했다 차여"..정혁 "그렇게 말하면 내가 쓰레기가 된다" 당황 (아는형님)

박아람 2021. 9. 12. 13: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아이린이 정혁에게 차였다고 고백했다.

지난 11일 방송된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모델계는 물론 방송까지 접수한 '모델테이너' 3인방 이현이, 아이린, 정혁이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이날 아이린은 정혁에게 고백을 한 적이 있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강호동도 "아이린과 정혁이 옛날에 예능을 같이 했었다"고 거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모델 아이린이 정혁에게 차였다고 고백했다.

지난 11일 방송된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모델계는 물론 방송까지 접수한 '모델테이너' 3인방 이현이, 아이린, 정혁이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이날 아이린은 정혁에게 고백을 한 적이 있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먼저 서장훈이 "교우관계 없어?"라며 두 사람 사이를 물었다. 이를 들은 강호동도 "아이린과 정혁이 옛날에 예능을 같이 했었다"고 거들었다.

이어 "이걸 방송에서 얘기를 해도 되나"라며 과거 방송에서 정혁을 보고 심장 박동수가 올라갔던 아이린의 일화를 언급했다.

이에 이상민은 "두 사람 사귀었냐"고 놀랐고 아이린은 "아니다", "그땐 더워서 심장박동수가 올라간 거다"라고 서둘러 해명했다.

미묘한 기류를 포착한 '아는형님' 멤버들은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냐"고 궁금해 했고, 아이린과 정혁은 서로 눈을 마주치고 "이걸 얘기해야해?"라고 곤란해했다.

이어 아이린은 체념하는 표정으로 "내가 까였다. 고백했는데"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에 정혁은 자리에 벌떡 일어나 "누나. 그렇게 말하면 내가 쓰레기가 되잖아요"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그제야 아이린은 "장난이다. 진짜 아무 일도 없었다"고 다시 해명했다.

이 모습을 본 이수근은 "정혁이 비혼주의자잖아"라고 말했고, 정혁은 "나는 학창시절 때 졸업식이나 학예회에 항상 부모님이 못 오셨다. 일을 하셔야 하니까 어쩔 수가 없었다. 그 기억이 너무 컸다"라며 어릴 때 기억으로 결혼에 대한 회의감이 생겼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tokkig@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무릎 부상으로 스포츠스타서 성인 배우로 전향..“수입 16억 초대박”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이게 누구야?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진해진 인상
안계범 “뇌염으로 식물인간 돼 활동 중단..딸 안예원 기특”
아역 배우 출신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트로트 가수 A씨와 동거 중 모텔서 바람 현장 목격”..45세 회사원 사연에 서장훈 분노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