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코엑스 주차장에 투명 OLED 설치..카카오모빌리티와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디스플레이는 카카오모빌리티와 손잡고 서울 삼성동 코엑스 주차장에 투명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를 설치했다고 12일 밝혔다.
기존 유리창에 투명 OLED를 부착해 마치 유리가 디스플레이인 것과 같은 효과를 내도록 했다.
조민우 LG디스플레이 담당은 "투명 OLED로 혁신적인 공간 디자인과 차별화된 정보 전달 방식을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카카오모빌리티와 손잡고 서울 삼성동 코엑스 주차장에 투명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를 설치했다고 12일 밝혔다. 주차장과 매장을 연결하는 주요 출입문 6곳에 55인치 투명 OLED가 구축돼 방문객에게 영상을 활용한 환영 인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기존 유리창에 투명 OLED를 부착해 마치 유리가 디스플레이인 것과 같은 효과를 내도록 했다.
LG디스플레이와 카카오모빌리티는 첨단 디스플레이로 차별화된 주차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했다. 코엑스는 연간 4000만명이 찾는 대표 랜드마크다. 주차 시설도 국내 빌딩 중 최대 규모를 갖췄다.
조민우 LG디스플레이 담당은 “투명 OLED로 혁신적인 공간 디자인과 차별화된 정보 전달 방식을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윤건일기자 benyu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13' 온다...미리보는 애플 '스페셜 이벤트'
- [뉴스줌인]'현대판 SW연좌제' 책임·사업범위 명확화해야
- [뉴스줌인]증권가 "MZ세대 유입 기폭제"…물밑 경쟁 치열
- "IT서비스기업, SW공공사업 분담이행 방식 선호"
- ASML, 2분기까지 EUV 102대 공급 "EUV 시대 가속화"
- 해상태양광발전소 확대에 필요한 '부유식 수상변전소' 안전기준 마련 시급
- [단독]강희석 이마트 대표, W컨셉 직원들에 "전폭적 지원, 독보적 패션 경쟁력" 약속
- 탄소잡는 스타트업이 뜬다…그린랩스·리코·엔츠
- 클라우드로 스마트하게 혁신하라
- [뉴스해설]아이폰 국내진출 12년만에 1티어 국가로 격상...서비스 개선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