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백수련 "故여운계와 노주현을 둘러싼 충격 일화 있었다" (마이웨이)

박아람 2021. 9. 12. 11: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노주현이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다.

오늘(12일) 밤 9시 방송되는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70년대 꽃미남의 아이콘이었던 국민 배우 노주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연기를 향한 열정은 '청춘'과 같다"고 말하는 천생 배우 노주현의 인생 이야기는 오늘(12일) 밤 9시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노주현이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다.

오늘(12일) 밤 9시 방송되는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70년대 꽃미남의 아이콘이었던 국민 배우 노주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노주현은 1968년 TBC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멜로드라마 단골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그러다 2000년, 김병욱 PD의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에 출연하면서 평소 점잖은 이미지를 180도 바꾸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큰 화제를 모았다.

오랜 경력을 지닌 만큼 '연예계 대표 마당발'로 알려진 노주현이 오늘 방송에서 '특급 인연들'을 대거 공개한다.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김창숙은 TBC 5기 공채 탤런트 동기로, 노주현의 연기 인생을 가장 오랫동안 지켜본 소중한 인연이라고. 오랜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그동안의 공백이 무색하게 금세 옛날이야기로 빠져들며 추억을 회상했다. 노주현은 "창숙이가 (노주현이 즐겨 입던 긴 코트를 보고) 채권 장사 코트라고 놀렸다"라며 김창숙이 노주현의 패션을 디스(?)했던 일화를 꺼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노주현과 김창숙의 50년 우정 이야기부터 배우의 삶까지 들여다본다.

또한 노주현의 절친 배우 전원주와 백수련이 전하는 故여운계와 노주현을 둘러싼 '충격 일화'는 물론, 前 국회의원이자 '시대의 석학'으로 불리는 김동길 교수와의 반가운 만남도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연기를 향한 열정은 '청춘'과 같다"고 말하는 천생 배우 노주현의 인생 이야기는 오늘(12일) 밤 9시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무릎 부상으로 스포츠스타서 성인 배우로 전향..“수입 16억 초대박”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이게 누구야?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진해진 인상
안계범 “뇌염으로 식물인간 돼 활동 중단..딸 안예원 기특”
아역 배우 출신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트로트 가수 A씨와 동거 중 모텔서 바람 현장 목격”..45세 회사원 사연에 서장훈 분노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