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Talk & Talk' 숲속 요정 변신

김원희 기자 입력 2021. 9. 12. 1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신곡 ‘Talk & Talk’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Talk & Talk’(톡앤톡)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자연의 상쾌함이 느껴지는 숲속에서 화사한 비주얼의 프로미스나인이 등장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채로운 색감으로 스타일링한 프로미스나인은 ‘Talk & Talk’ 노래에 맞춰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프로미스나인은 음악방송 무대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청량 가을송 ‘Talk & Talk’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아홉 멤버는 산뜻한 미소와 함께 ‘프톤치드돌’ 그 자체의 면모를 보여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프로미스나인이 지난 1일 발매한 ‘Talk & Talk’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랙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귀에 맴도는 댄스 팝 곡이다. 밤새도록 전화 통화를 이어가고 싶은 풋풋한 설렘을 ‘아무 말 파티’, ‘끝말잇기’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특히, 이번 신보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첫 컴백으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는 물론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고 가온차트 BGM 부문에서도 정상에 오르는 등 존재감을 빛내고 있어 앞으로도 계속될 프로미스나인의 눈부신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