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4인4색 'I SAY! '
[스포츠경향]
마마무가 베스트 앨범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마마무는 오늘(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예열을 마쳤다.
공개된 사진에는 독특한 패턴으로 꾸며진 공간을 배경으로 마마무가 청량하면서도 산뜻한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캐주얼한 아이템을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해 4인 4색 개성을 살렸다.
특히, 도도한 표정과 포즈로 치명적 매력을 뽐낸 솔라를 시작으로 땋은 머리로 포인트를 준 상큼한 매력의 문별, 서늘한 분위기 속 매혹적인 비주얼의 휘인, 도회적인 시크함이 묻어나는 화사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마마무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순과 고혹, 청량과 시크를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선사하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 오는 15일 공개될 베스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앨범명은 마마무의 그룹 인삿말에서 착안해 만들어졌다. 마마무를 가장 잘 보여 줄 수 있는 앨범이자, 이들을 대표하는 총 23개 곡으로 트랙리스트가 구성됐다.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을 비롯해 역대 히트곡들과 타 아티스트와 협업한 음원도 마마무 버전으로 재탄생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며 마마무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발표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정원, 불륜상대 A씨 증인신청했다 기각···명예훼손 추가 피소
- [인터뷰②] 송혜교 “임지연·차주영 활약, 멋지게 해낼 줄 알았다”
- ‘솔로지옥4’ 이시안, 전속 계약 위반으로 피소
- 박수홍 딸, 깜짝 놀랄 성장세…생후 70일에 완성형 미모 (슈돌)
- [종합] 미주, 송범근과 ♥럽스타 싹 지웠다…사실상 결별 인정
- [공식] 전혜진, 故 이선균 보내고 1년 만에 ‘라이딩 인생’으로 복귀
- [공식] 현빈 ‘하얼빈’, 27일째 1위 장기 흥행ing…손익분기점 코 앞
- [스경X이슈] 허지웅 비판·JK김동욱 고발·박소영 해명… 尹 구속에 연예계도 ‘시끌’
- 이영애 ‘삼청동 투자실패’ 한남동 건물 ‘대박’으로 메우나
- 사극배우 출신 박씨, 母 요양원비 1300만원 밀리고 연락두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