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4인4색 'I SAY! '

안병길 기자 2021. 9. 12. 11: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RBW


마마무가 베스트 앨범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마마무는 오늘(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예열을 마쳤다.

공개된 사진에는 독특한 패턴으로 꾸며진 공간을 배경으로 마마무가 청량하면서도 산뜻한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캐주얼한 아이템을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해 4인 4색 개성을 살렸다.

특히, 도도한 표정과 포즈로 치명적 매력을 뽐낸 솔라를 시작으로 땋은 머리로 포인트를 준 상큼한 매력의 문별, 서늘한 분위기 속 매혹적인 비주얼의 휘인, 도회적인 시크함이 묻어나는 화사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마마무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순과 고혹, 청량과 시크를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선사하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 오는 15일 공개될 베스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앨범명은 마마무의 그룹 인삿말에서 착안해 만들어졌다. 마마무를 가장 잘 보여 줄 수 있는 앨범이자, 이들을 대표하는 총 23개 곡으로 트랙리스트가 구성됐다.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을 비롯해 역대 히트곡들과 타 아티스트와 협업한 음원도 마마무 버전으로 재탄생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며 마마무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발표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