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답답했던 일상 스트레스를 할로윈 호러로 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이사 최홍훈)가 비대면 콘텐츠 중심으로 구성한 할로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1월21일까지 실시하는 '호러 할로윈 The Escape'를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존과 공연 등의 볼거리로 중심으로 마련했다.
입장하기 전 '좀비 프리즌'(Zombie Prison)이라 적혀있는 감옥문이 할로윈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메인브릿지로 내려가면 본격적인 호러 포토존이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직아일랜드, 인스타그래머블 호러 포토존과 공연 진행
-실내 어드벤처, 가벼운 분위기 '큐티 할로윈' 테마 운영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1월21일까지 실시하는 ‘호러 할로윈 The Escape’를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존과 공연 등의 볼거리로 중심으로 마련했다.
먼저 야외 매직아일랜드는 이 기간 좀비프리즌에 같혀던 빅대디가 탈출하여 복수극을 준비한다는 설정으로 핏빛 좀비아일랜드로 바뀐다. 입장하기 전 ‘좀비 프리즌’(Zombie Prison)이라 적혀있는 감옥문이 할로윈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메인브릿지로 내려가면 본격적인 호러 포토존이 등장한다. 으스스한 분위기를 풍기는 컨테이너 박스, 좀비가 거꾸로 매달린 호러 공중전화박스, 매직캐슬 옆 좀비에게 습격받은 경찰차 포토존 등이 있다.
그동안 할로윈 축제에서 인기를 모았던 ‘좀비프리즌’도 올해 진행한다. 감옥 콘셉트의 워크스루형 호러 어트랙션으로 호러 전문 인플루언서 왓섭이 프리퀄 스토리를 구성했고, 영화세트 전문 제작사와 함께 실감나는 감옥 시설을 제작했다.
매일 오후 2시에는 큐티 할로윈 콘텐츠의 메인을 장식하는 꼬마유령, 호박로티가 할로윈 캔디와 함께 나오는 ‘로티스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이밖에 주말에 공연하는 ‘할로윈 로티로리 송앤 댄스2’, 주중 공연인 로리와 캐릭터 친구들의 ‘로티스 펀펀 뮤직쇼’ 등의 공연도 열린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 “후배들 무례함 토로하니 손현주 뼈때려”
- 김지민 확 달라진 외모, 여배우 뺨칠 정도
- “강남 핫가이 눈요기” 나르샤 女전용 파격쇼 연출
- [종합] ‘선수 성폭행’ 조재범, 2심서 징역 13년…형량↑
- [DA:리뷰] 혜은이 “또 사기당해…돈 떼어먹고 사라져” (같이삽시다)(종합)
- ‘알콜 지옥’ 제작진, 긴급 음주 검사…수상한 행동 포착?
- 산속 방치 차량 수색→안정환 “아무 일 없으면…” (시골경찰 리턴즈2)
- 신성♥박소영 결혼설…심진화 “남편에게 들었는데…” 폭로? (신랑수업)
- 이천수vs심하은, 명의 전쟁 발발…쌍둥이 이마에 이름표까지 (살림남)
- 136건 강도 강간 사건 벌인 ‘빨간 모자’…“신고 못하게 성폭행” (용형3) [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