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브레이크 '인질', 150만 질주 [필름:리포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봉 이후 관객들의 호평 속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인질'이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질'은 누적 관객수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는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 최고 스코어로, 코로나로 침체되어 있는 극장가를 견인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윤희 기자] 개봉 이후 관객들의 호평 속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인질'이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질'은 누적 관객수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는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 최고 스코어로, 코로나로 침체되어 있는 극장가를 견인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영화를 본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결과이며 국내외 다양한 신작들의 개봉에도 불구하고 개봉 4주 차인 지금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면서 식을 줄 모르는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외유내강, NEW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OA 갈등 점입가경…권민아 vs 지민, 문자·녹취록 '2R' [이슈 리포트]
- 설현, 군살 없는 명품 바디 라인 [리포트:컷]
- "이하이 맞아?"…5년 만에 정규 앨범 컴백
- '싱글맘' 김나영, SNS 의미심장글? [리포트:컷]
- 이민호·연우, 디스패치發 열애설…이민호 측 부인
- 한소희의 두 얼굴…"뭘 해도 예쁘네" [리포트:컷]
- 박연수 딸 송지아, 수영복 몸매 '다리 길이가...' [리포트:컷]
- 박유천 소속사, '이중계약' 논란에 충격 폭로
-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달라진 턱선' [리포트:컷]
- 이유비, 살 더 빠진 근황…무슨 일?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