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KRT, 스페인 일주 패키지 상품 운영 "오는 17일 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KRT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유럽 첫 패키지여행인 '스페인 일주 패키지 상품'을 확정하고 오는 17일 출국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스페인 첫 여행 상품은 에티하드 항공편을 통해 이달 17일 출국, 25일 입국하는 8박 9일 일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교원KRT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유럽 첫 패키지여행인 ‘스페인 일주 패키지 상품’을 확정하고 오는 17일 출국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스페인 첫 여행 상품은 에티하드 항공편을 통해 이달 17일 출국, 25일 입국하는 8박 9일 일정이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세비야 등 총 9대 도시 일주로 편성됐다. 위생 및 안전을 위해 여행 기간 내 전용 차량 이용 및 전문 가이드 인솔 단체 관광으로 진행된다.
스페인 일주 패키지 상품은 9월 9일 기준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한해 예약이 가능하다. 스페인 현지 입국 전 특별검역신고서 사전 작성이 필요하고 귀국 전 현지 PCR검사 및 입국 후 1일내 거주지 관할 보건소 진단검사를 거쳐 음성 시 자가 격리 기간을 면제 받을 수 있다.
교원KRT 관계자는 “접종 완료 외국 관광객 입국 국가 증가에 따라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가운데, 교원KRT가 처음으로 유럽 여행의 문을 열게 됐다”라며 “코로나 재확산으로 더욱 조심스러운 상황에서 첫 발을 뗀 만큼, 더욱 위생과 안전을 철저히 해 모범 사례를 남기고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KRT는 국내외 코로나 확산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외국 관광객 입국이 허용된 국가를 대상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여행이 가능한 사전 예약 상품을 운영 중이다. 현재 예약 가능 상품은 하와이, 괌, 사이판 등 휴가철 인기 국가를 포함해, 유럽과 미주 지역 등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진화 "남편 김원효와 부부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금 가"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
- 김영임 "남편 이상해, 시母에 말대꾸하자 손 올려…경찰 출동"
- 이미주 "김종민 나 좋아해…내 사진 확대해서 봐"
- 알몸 차림으로 '시간당 8만원' 버는 美청소부..."이게 신종 직업이라고요?"
- "남편 마약하고 알몸" 폭로한 아나운서, '이정섭 검사' 비위 관련 檢조사
- 전처, 남친 생기자 "죽겠다" 협박…서장훈 "너 뭐하는 놈이야?" 격분
- [영상] "여종업원이 뺨 때려드려요" 따귀 서비스로 인기 끈 日식당 '황당'
- 부패될 때까지 방치된 70대女..집안에 지적장애 50대 조카도 함께 있었다
- "안성현이 3억 가로챘다"..고소당한 성유리 남편,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