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28번째 생일도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더 충분한 제가 될게요" BTS 리더다운 감사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RM이 스물여덟 번째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RM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은 RM의 취미와 취향에 맞춰 글로벌한 생일 축하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RM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은 #HappyNanjoonDay, #남준아 28번째 생일 축하해 등을 트렌딩 시키며 트위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RM이 스물여덟 번째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RM은 생일인 12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스물여덟번째 생일도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곳곳의 과분한 생일축하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 더 충분한 제가 될게요"라고 글로벌 톱 그룹 BTS의 리더답게 진지하고 진심 어린 글로 생일 축하에 고마움을 나타냈다.
RM은 글에 더해 자신 자전거 타는 모습, 반려견과 함께 한 모습, 미술관에 간 모습 등 평소 예술과 책, 스포츠, 자연을 사랑하는 스타다운 사진을 게시했다.
특히 자전거 타는 모습은 앞으로도 열심히 달려나갈 것임을 알리는 듯해 그 각오를 짐작케 했다.
RM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은 RM의 취미와 취향에 맞춰 글로벌한 생일 축하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소 독서를 좋아하는 RM의 취향을 바탕으로 전 세계 10개국 이상에서 책 기부를 진행했다. 또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RM의 선한 영향력을 따라 유니세프 코리아와 아프가니스탄 등에 기부했다. 방글라데시 팬들도 아이들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RM를 위해 한국의 정원과 숲에도 기부했다. 터키 팬들은 남준 숲 선물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집트 팬 베이스 Bangtan Egypt는 아랍문명이슬람예술협회(The Arab Association of Civilization and Islamic Arts, AACIA) 산하 유산과 디자인 분야 최고 과학 연구상을 RM의 이름으로 후원했다.
생일 축하 광고도 이어졌다. 한국과 필리핀 등에서 생일 축하 광고 서포트가 진행됐으며 카카오톡에 생일 축하 광고를 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그랜드인터콘티네탈 호텔 지하 파르나스몰의 39개 스크린에 RM의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했다. 서울 용산 하이브 사옥 인근 신용산역 전철역에서 생일 축하 LED 광고도 8월 31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된다.
RM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은 #HappyNanjoonDay, #남준아 28번째 생일 축하해 등을 트렌딩 시키며 트위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 허이재, 유명 유부남 배우 A씨 '성관계 요구'에..결국
☞ 박규리, 재벌3세와 결별 후 SNS 글 의미심장
☞ '권상우♥' 손태영, 美서 빗속 데이트..딸 리호 우월한 유전자
☞ 손나은, 포즈가 점점 과감해지네..숨기지 않는 가슴라인
☞ 손담비, '가짜 수산업자' 논란 해명 후 '즐거웠어요'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성흔 아내' 김정임, 남편 대신 34살 연하와 즐긴..- 스타뉴스
- 허이재, 유명 유부남 배우 A씨 '성관계 요구'에..결국- 스타뉴스
- 박규리, 재벌3세와 결별 후 SNS 글 의미심장- 스타뉴스
- '권상우♥' 손태영, 美서 빗속 데이트..딸 리호 우월한 유전자- 스타뉴스
- 손나은, 포즈가 점점 과감해지네..숨기지 않는 가슴라인- 스타뉴스
- 손담비, '가짜 수산업자' 논란 해명 후 "즐거웠어요"-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2024 BMI 런던 어워드' 수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입은 알로 재킷, 순식간 품절..역시 '글로벌 솔드아웃킹'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핫! 방탄소년단 뷔, 2024 인스타그램·구글트렌드 '亞스타 1위' - 스타뉴스
- 지성·황정음, '불참'한 죄?..'SBS 연기대상', 10인의 공동 수상 '다 퍼줬다'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