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T 마스터스] 비전, 접전 끝에 페이퍼 렉스에 1대0 리드

김용우 2021. 9. 11. 23:1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전 '킹' 이승원(사진=라이엇게임즈)
◆ 발로란트 2021 : 스테이지3 마스터스 베를린
1경기 비전 13 < 헤이븐 > 9 페이퍼 렉스

첫 국제무대에 출전한 비전 스트라이커즈가 동남아시아 팀 페이퍼 렉스와의 첫 경기서 접전 끝에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비전은 11일(한국시각) 독일 베를린 베르티 뮤직홀에서 진행 중인 '발로란트 2021 : 스테이지3 마스터스 베를린' 그룹 스테이지 A조 싱가포르 연고인 페이퍼 렉스와의 1경기서 13대9로 승리했다.

'헤이븐'에서 벌어진 1경기서 선공으로 시작한 비전은 아스트라, 제트, 브리치, 킬조이, 스카이를 조합했다. 권총 라운드서 '버즈' 유병철의 제트가 2킬을 기록하며 승리를 거둔 비전은 2라운드서는 C 구역에서 벌어진 전투서 상대 병력을 초토화했다.

3라운드를 내준 비전은 4라운드서는 A구역에서 전투를 펼쳤는데 탑에 숨어있던 '마인드프릭' 아론 레온하트의 아스트라를 처치하며 점수 차를 벌렸다. 6라운드서는 스파이크 설치에 성공했고 'Rb' 구상민의 스카이는 혼자서 3킬을 기록한 비전은 전반 라운드를 8대4로 마무리했다.

수비로 후반 라운드에 들어간 비전은 권총 라운드를 가져왔다. 페이퍼 렉스에게 연속 4라운드를 내준 비전은 10대9로 앞선 20, 21라운드를 가져오며 매치 포인트에 도달했다.

결국 비전은 12대9로 앞선 22라운드서 완승을 거두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