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황진이 하지원, 안영미 가슴 춤 도전 "도덕 따윈 개나 줘"

정유진 기자 2021. 9. 11. 23: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진이로 분한 배우 하지원이 안영미의 가슴 춤에 도전했다.

하지원은 11일 오후 10시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서 자신의 히트작 드라마 '황진이'의 주인공 황진이로 변신해 안영미와 행수가 되기 위해 대결을 펼쳤다.

이어 그가 선보인 것은 안영미의 '가슴 춤'이었다.

안영미의 춤을 따라하는 하지원의 모습은 파격적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황진이로 분한 배우 하지원이 안영미의 가슴 춤에 도전했다.

하지원은 11일 오후 10시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서 자신의 히트작 드라마 '황진이'의 주인공 황진이로 변신해 안영미와 행수가 되기 위해 대결을 펼쳤다.

이날 명월(하지원 분)과 존예(안영미 분)는 모솔 안서경덕(김민교 분)에게 재능을 심사받기 위해 나섰다. 행수인 차청화는 안서경덕에 대해 "이분은 오로지 그 높은 예술의 경지로만 마음이 흔들리는 그런 분이다, 내가 심사를 봐달라고 부탁을 드렸다"고 소개했다.

명월과 존예는 '개리거처'(캐리커처) 시험을 봤다. 존예는 안서경덕과 똑같은 캐리커처를 그렸고, 명월은 미화된 캐리커처를 그렸다. 안서경덕은 명월의 개리거처를 보고 "거울을 보는 것 같다"며 만족했고, 명월은 "실물이 훨씬 멋지십니다"라고 아부했다. 첫번째 승부는 무승부로 끝났다.

이어 '사입허'(싸이퍼) 대결이 펼쳐졌다. 존예는 "동짓달 기나긴 밤/ 한 허리 베어내어/ 이불 안에 서리서리 넣었다가/ 님 오신 날 밤 구뷔구뷔 펴리라"라며 황진이의 유명 시조를 읊었다.

이에 질세라 명월은 "아리아나 그란데처럼 최고예인 되고 싶어, 최고예인 미국가서 쇠고기 썬다고요, 미국집은 호화별장, 수영장도 옵션이네'라며 셀럽파이브의 노래 가사를 수정해 말했다. 안서경덕은 명월의 편을 들며 "나는 썩 괜찮은 것 같소, 나는 이토록 입신양면을 노골적으로 노래하는 여인은 처음이오, 토마토 신선도 8할이다"라고 호평했다. 두번째 승부는 명월이 이겼다.

쿠팡 플레이 제공 © 뉴스1

마지막 대결은 '후리수타일'(프리스타일)이었다. 황진이는 안서경덕 앞에서 화려한 춤을 췄고, 안서경덕은 침을 흘리며 "너무 아름답다"고 감탄했다. 하지만 존예가 "사람을 살리는 개인기를 보여드리겠다"면서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하지원이 했던 윗몸 일으키기신과 카푸치노신을 재연했다.

안서경덕의 열렬한 반응에 안절부절 하던 명월은 행수로부터 "명월아, 도덕 따윈 개한테 줘버려라, 행수가 되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존예를 짓밟고 올라서라"라는 충고를 받고는 "저년의 가장 큰 것을 빼앗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가 선보인 것은 안영미의 '가슴 춤'이었다. 안영미의 춤을 따라하는 하지원의 모습은 파격적이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