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바이오헬스 스타트업 지원..24일 접수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남스타트업캠퍼스가 '하남 스타트업 사업화 패키지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패키지 지원은 바이오헬스 스타트업의 성공적 도약을 위해 하남시가 지원하는 사업 중 하나다.
이번 사업은 스타트업 사업화에 필요한 각종 취득 및 인증 등을 지원해 하남에서 창업을 시작하는 기업의 성공을 돕고, 우수 스타트업을 유치, 육성하기 위해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하남=강근주 기자】 하남스타트업캠퍼스가 ‘하남 스타트업 사업화 패키지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패키지 지원은 바이오헬스 스타트업의 성공적 도약을 위해 하남시가 지원하는 사업 중 하나다. 우수 아이디어나 기술을 보유한 바이오헬스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사업화에 필요한 지식재산권 취득, 기술 이전, 시제품 제작, 인증 마크 취득 등에 소요되는 비용 중 70% 이내를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창업 3년 미만 바이오헬스 산업을 영위하는 하남시 관내 스타트업이다. 이번 사업은 스타트업 사업화에 필요한 각종 취득 및 인증 등을 지원해 하남에서 창업을 시작하는 기업의 성공을 돕고, 우수 스타트업을 유치, 육성하기 위해 추진한다.
국내외 특허, 실용신안, 상표, 디자인 등 출원을 통한 지식재산권 취득비용, 국내 공공기관-대학의 우수기술 이전비용이 지원대상이다. 또한 ISO인증과 우선구매대상 기술개발제품 등 인증마크 취득을 위한 취득비용, 제품설계와 제품 디자인 등 시제품 제작비용도 지원한다.
하남시와 하남도시공사는 창업생태계 조성을 위해 올해 3월 하남스타트업캠퍼스를 개소했다. 이어 고령화와 코로나19로 급부상 중인 바이오헬스 분야의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 유치하고자 다양한 지원사업과 전문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씨젠, ㈜진올바이오테크놀러지, 이엔셀㈜, ㈜네오젠TC, 진메디신㈜, ㈜광림약품 등 유망 바이오 기업이 하남 입주를 진행 중에 있다. 이에 따라 첨단산업-혁신벤처산업-중소기업 등 ‘3대 생태계 구축’이 하남 자족도시 발전에 기여할 전망이다.
하남 스타트업 사업화 패키지 지원사업은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신청을 접수한다. 대상 기업은 서류심사 및 발표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세부내용은 하남시 누리집(hanam.go.kr), 하남도시공사 누리집(huic.co.kr), 하남스타트업캠퍼스 누리집(huic.co.kr/startupcampus)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