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훈♥' 이윤미, 딸 업고 폴더폰 된 허리..딸은 편안 "거의 Z플립 수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윤미가 딸과 행복한 주말을 보냈다.
사진 속에는 주말, 막내 딸과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윤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딸을 업자 허리가 폴더폰처럼 접힌 이윤미와 달리 엄마 등에서 편안해 보이는 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윤미는 "열심히 뛰어 놀고 집에 돌아오는 길. 엄마 허리는 폴더폰. 거의 Z플립 수준"이라며 "자는 줄 알았는데 사진 보니 눈뜨고 있네"라며 일상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이윤미가 딸과 행복한 주말을 보냈다.
이윤미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마의 일상"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주말, 막내 딸과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윤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딸을 업은 채 집으로 돌아오는 길, 이윤미는 엘리베이터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촬영 중이다. 딸을 업자 허리가 폴더폰처럼 접힌 이윤미와 달리 엄마 등에서 편안해 보이는 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윤미는 "열심히 뛰어 놀고 집에 돌아오는 길. 엄마 허리는 폴더폰. 거의 Z플립 수준"이라며 "자는 줄 알았는데 사진 보니 눈뜨고 있네"라며 일상을 전했다. 이어 "사진은 계속 뛰어다니셔서 멀쩡한게 하나도 없지만 즐거운 엘리 일상"이라며 딸과의 시간에 행복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윤미는 2006년 작곡가 주영훈과 결혼, 슬하 세 딸을 두고 있다. 이윤미는 IHQ 새 드라마 '욕망'을 통해 약 6년만에 안방으로 복귀한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릎 부상으로 스포츠스타서 성인 배우로 전향.."수입 16억 초대박"
-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이게 누구야?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진해진 인상
- 안계범 "뇌염으로 식물인간 돼 활동 중단..딸 안예원 기특"
- 아역 배우 출신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 "트로트 가수 A씨와 동거 중 모텔서 바람 현장 목격"..45세 회사원 사연에 서장훈 분노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