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정♥' 김동성, 추석 앞두고 투잡 힘들었나.."살이 점점 LTE로 빠져가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의 아내 인민정이 남편을 향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인민정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살이 점점 LTE로 빠져가는 중"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현재 SNS를 통해 소통 중인 인민정은 추석을 앞두고 바쁜 일상을 전하기도 했다.
인민정은 지난 6일 "늘 명절 때는 차에서 쪽잠 자고"라며 차에서 쪽잠을 자거나, "쪽잠 잔 알바생 경매 대기 중 졸고 있는"이라며 과일 경매를 기다리며 졸고 있는 김동성의 모습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의 아내 인민정이 남편을 향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인민정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살이 점점 LTE로 빠져가는 중"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점심을 먹고 있는 김동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점심 메뉴는 햄버거. 폭풍 흡입 중인 김동성의 모습 속 살이 빠진 듯 홀쭉해진 모습이 눈길을 끈다.
현재 SNS를 통해 소통 중인 인민정은 추석을 앞두고 바쁜 일상을 전하기도 했다.
인민정은 지난 6일 "늘 명절 때는 차에서 쪽잠 자고"라며 차에서 쪽잠을 자거나, "쪽잠 잔 알바생 경매 대기 중 졸고 있는"이라며 과일 경매를 기다리며 졸고 있는 김동성의 모습을 게재했다. 또한 김동성은 최근 피자 배달 등 투잡을 하는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동성은 최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연인 인민정과 출연해 스케이트 코치와 과일 장사를 하며 지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후 지난 5월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릎 부상으로 스포츠스타서 성인 배우로 전향.."수입 16억 초대박"
-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이게 누구야?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진해진 인상
- 안계범 "뇌염으로 식물인간 돼 활동 중단..딸 안예원 기특"
- 아역 배우 출신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 "트로트 가수 A씨와 동거 중 모텔서 바람 현장 목격"..45세 회사원 사연에 서장훈 분노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