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귀욤 열매를 먹었나..♥김우빈이 또 반할 '러블리' 애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가 상큼 매력을 발산했다.
영상 속에는 tvN '갯마을 차차차' 촬영을 준비 중인 신민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극중 치과의사 윤혜진 역을 맡은 신민아는 하얀색 가운을 착용한 모습.
이때 신민아는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며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와 함께 상큼한 표정을 짓는 등 러블리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신민아가 상큼 매력을 발산했다.
11일 에이엠엔터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귀욤 열매를 먹었나. 귀욤이 한도초과 윤혜진 원장님"이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tvN '갯마을 차차차' 촬영을 준비 중인 신민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극중 치과의사 윤혜진 역을 맡은 신민아는 하얀색 가운을 착용한 모습. 네추럴하게 묶은 헤어스타일과 옅은 메이크업은 청순미 가득했다.
이때 신민아는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며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와 함께 상큼한 표정을 짓는 등 러블리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오늘(11일) 밤 9시에 5회가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릎 부상으로 스포츠스타서 성인 배우로 전향.."수입 16억 초대박"
-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이게 누구야?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진해진 인상
- 안계범 "뇌염으로 식물인간 돼 활동 중단..딸 안예원 기특"
- 아역 배우 출신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 "트로트 가수 A씨와 동거 중 모텔서 바람 현장 목격"..45세 회사원 사연에 서장훈 분노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