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kg감량' 김빈우, '53kg' 인증+운동 ing..살 찔 틈 없는 다이어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빈우가 다이어터의 삶을 공유했다.
김빈우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 뗄레야 뗄 수없는"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빈우는 체중계에 올라 자신의 몸무게를 체크 중이다.
둘째 출산 후 몸무게가 75kg까지 나갔다는 김빈우는 꾸준한 운동과 식단으로 50kg대 몸무게를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김빈우가 다이어터의 삶을 공유했다.
김빈우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 뗄레야 뗄 수없는"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빈우는 체중계에 올라 자신의 몸무게를 체크 중이다. 53.75kg를 유지 중인 김빈우다.
이어 그는 "쉼도 필요하지만 쉬면 다시 끌어올리기가 너무 힘든 거 그래도 다시 시작하는 거"라면서 이날도 운동을 하며 자기관리 중인 모습이 인상적이다.김빈우는 "다이어터 잘 유지하고있습니다"고 덧붙였다.
둘째 출산 후 몸무게가 75kg까지 나갔다는 김빈우는 꾸준한 운동과 식단으로 50kg대 몸무게를 만들었다. 최근에는 5개월 동안 식단 관리와 운동을 하며 52kg까지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김빈우는 지난 2015년 사업가 전용진 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릎 부상으로 스포츠스타서 성인 배우로 전향.."수입 16억 초대박"
-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이게 누구야?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진해진 인상
- 안계범 "뇌염으로 식물인간 돼 활동 중단..딸 안예원 기특"
- 아역 배우 출신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 "트로트 가수 A씨와 동거 중 모텔서 바람 현장 목격"..45세 회사원 사연에 서장훈 분노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