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준, 워싱턴전 대타 출전했지만 침묵..5경기 연속 무안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효준(25‧피츠버그 파이리츠)이 5경기 연속 무안타에 그쳤다.
박효준은 11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의 PNC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경기에 대타로 출전했지만 안타를 기록하지 못했다.
박효준은 이날 팀이 1-2로 끌려가던 5회말 투수 대신 타석에 들어섰다.
박효준은 지난 4일 시카고 컵스전 이후 5경기 연속 안타를 추가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박효준(25‧피츠버그 파이리츠)이 5경기 연속 무안타에 그쳤다.
박효준은 11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의 PNC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경기에 대타로 출전했지만 안타를 기록하지 못했다.
박효준은 이날 팀이 1-2로 끌려가던 5회말 투수 대신 타석에 들어섰다. 2사 주자 없는 가운데 상대 선발 조쉬 로저스의 초구 91.2마일(약 146.8㎞)의 포심 패스트볼을 노렸지만 중견수 플라이에 그쳤다.
박효준은 이어진 6회초 투수 샘 하워드와 교체됐다.
박효준은 지난 4일 시카고 컵스전 이후 5경기 연속 안타를 추가하지 못했다. 박효준의 시즌 타율은 0.167에서 0.165로 하락했다.
한편 피츠버그는 9회말 터진 키브라이언 헤이즈의 끝내기 안타에 힘입어 4-3으로 승리했다.
yjr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부선 "이재명은 퐁당 빠질 만큼 매력적…홍준표, 명태균 해명이나 해라"
- "나 없는 내 집서 남친과 자겠다는 친구…거절하자 '유세 떤다' 황당"
- "애 셋 딸린 유부남을 왜 만나요?"…남친과 동거 중 찾아온 여성, 정체 '폭로'
- "결정사서 만난 요가 강사 아내, 자기 몸 촬영 음란 채팅…이혼하고 싶다"
- "새벽 돌싱 알바와 단둘이 술 마신 남편, 전화까지 바꿔줘 열불" 분통
- '순돌이' 이건주, 44년 만에 어머니와 재회…결국 오열
- "고부 갈등 중재 못한 의사 남편 탓"…외국인과 바람피운 아내 용서
- 신정환 "女 연예인, 사업가 3명 동시에 만나…금액까지 말하더라" 성접대 폭로
- "15분 늦더니 '왜 보채냐, 1분에 1억씩 버냐' 비아냥" 당근 진상 황당
- 인순이, 김종민 아내 얼굴 공개 사과…"비공개 결혼식인지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