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옥토버페스트'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오는 16일부터 '옥토버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이같은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오는 16일부터 전국 생활맥주 주요 매장 50여 곳에서 옥토버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조금이나마 독일 옥토버페스트 현지의 느낌을 느껴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미식의 계절, 특색 있는 수제맥주와 맛있는 안주를 즐겨보길 바란다"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오는 16일부터 '옥토버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옥토버페스트는 매년 가을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맥주 축제다. 원래라면 올해 187회 옥토버페스트가 열려야 했지만 코로나19로 2년 연속 취소됐다.
생활맥주는 이같은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오는 16일부터 전국 생활맥주 주요 매장 50여 곳에서 옥토버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주 라인업으로는 최근 '월드 비어 어워드'에서 밀맥주 부문 은상을 수상한 '생활밀맥'이 포함돼 있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대표 메뉴 '소시지와 친구들'과 수제맥주 3종을 함께 주문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맥주, 옥토버페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 하면 한정판 생활맥주 스트랩을 증정하는 굿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조금이나마 독일 옥토버페스트 현지의 느낌을 느껴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미식의 계절, 특색 있는 수제맥주와 맛있는 안주를 즐겨보길 바란다"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후지TV, 아나운서 성상납 시키려했다" 폭로 파장 '일파만파'
- 소유 "길에서 정신 잃고 쓰러져, 누가 몸 만지는 느낌 받았다"
- 폭력 남편과 이혼 10년 만에 '땅' 존재 알아…재산분할 가능할까
- 무안공항 개량사업 했던 前공항공사 사장, 숨진 채 발견
- '만삭' 손담비, 안타까운 소식…"내일 재검, 떨린다"
- 송혜교 "대중목욕탕 간다…알몸 창피해서 얼굴만 가려"
- "임신 김민희, 한밤 분리수거 모습 포착…22세 연상 홍상수 젊어보이더라"
- 김세레나 "유부남에 속아 21살에 결혼…협박 당해"
- '생후 한 달 딸 시신 캐리어에 4년 방치' 친모 2심도 중형 구형
- 박하선 "남편 류수영, 5명과 키스신…동네 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