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전신 실루엣 '파격' 밀착 패션..남다른 볼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이 파격적인 초밀착 패션을 선보였다.
킴 카다시안은 8일(이하 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은색 동그라미 이모티콘과 함께 자신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킴 카다시안은 손가락 끝, 발끝까지 완벽하게 달라붙는 검은색 초밀착 의상을 입고 남다른 볼륨 실루엣을 강조했다.
킴 카다시안은 파격적인 의상에 발끝까지 딱 달라붙는 밀착 부츠를 신어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이 파격적인 초밀착 패션을 선보였다.
킴 카다시안은 8일(이하 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은색 동그라미 이모티콘과 함께 자신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킴 카다시안이 지난 7일 친구인 제프 리덤의 50번째 생일파티에 참석할 당시 촬영한 사진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킴 카다시안은 손가락 끝, 발끝까지 완벽하게 달라붙는 검은색 초밀착 의상을 입고 남다른 볼륨 실루엣을 강조했다.
킴 카다시안은 초커를 착용한 듯한 디자인과 가슴 라인과 어깨 일부가 드러나는 커트아웃 디테일, 전신 실루엣이 완전히 드러나는 밀착 스판덱스 소재가 돋보이는 보디슈트를 택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킴 카다시안은 파격적인 의상에 발끝까지 딱 달라붙는 밀착 부츠를 신어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킴 카다시안은 영화 '매트리스'가 연상되는 싸이파이 선글라스와 화려하게 반짝이는 미니백을 매치해 럭셔리한 무드를 연출했다.
킴 카다시안은 망토 자락을 길게 늘어뜨린 채 앉아 포즈를 취한 모습과 망토 자락을 휘날리며 워킹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가족들이 모두 출연하는 미국 리얼리티 프로그램 '카다시안 따라잡기'로 스타덤에 올랐다. 킴 카다시안은 지난 4월 자신이 론칭한 브랜드 등 보유 자산이 1조가 넘는 것으로 평가돼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꼽은 억만장자 순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킴 카다시안은 2014년 래퍼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했으며, 이들은 대리모를 통해 낳은 두 아이를 포함해 총 4명의 아이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부터 이혼 소송중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제니, 매끈한 허리선에 '볼륨감'..파격 언더웨어 화보
- '카라' 박규리, 7살 연하 '재벌3세' 남친과 결별
- '한국 최고 미남'으로 공인된 청주대 학생…비주얼 어떻길래? - 머니투데이
- 유부남에 빠져 7명 살해 후 20년간 도피…中 초등교사의 몰락 - 머니투데이
- "권민아, AOA 당시 프로의식 부족..지민이 챙겼다"
- "최홍림, 87억 사기에도 경제 관념 없어…여대표와 손잡고 행사도" - 머니투데이
- 김흥국 "한남동으로 들이대라"…尹체포 저지 집회 등장 - 머니투데이
- "대학 안 나왔으니 애 지우라고"…오은영 경고받은 엄마 '고부갈등' 호소 - 머니투데이
- '400만원 선결제' 무안공항 카페, 100만원 팔고 끝?…해명 들어보니 - 머니투데이
- '이은형 임신' 강재준도 몰랐다…수개월간 꽁꽁 숨겼던 이유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