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엄마 맞아?" 이리나 샤크, 가슴 강조한 밀착 슈트 룩 '아찔'

마아라 기자 2021. 9. 10. 23: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이리나 샤크가 넘치는 볼륨감을 뽐냈다.

10일(한국 시간) 이리나 샤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리나 샤크는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가 연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다.

여기에 이리나 샤크는 골반이 드러나는 로우라이즈 카고 팬츠를 입고 아찔함을 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이리나 샤크 /사진=모델 이리나 샤크 인스타그램

모델 이리나 샤크가 넘치는 볼륨감을 뽐냈다.

10일(한국 시간) 이리나 샤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리나 샤크는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가 연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다. 그는 광택 돋보이는 오렌지색 밀착 보디슈트를 입고 가슴 볼륨을 한껏 과장했다.

여기에 이리나 샤크는 골반이 드러나는 로우라이즈 카고 팬츠를 입고 아찔함을 더했다.

특히 이리나 샤크는 근육이 돋보이는 탄탄한 팔 라인과 구릿빛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1986년생인 이리나 샤크는 과거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교제해 국내에 얼굴을 알렸다. 그는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2015년 만남을 시작해 2017년 딸을 얻었으나 2019년 6월 결별했다. 샤크와 쿠퍼는 계속해서 딸을 공동 양육하고 있다.

지난 6월 이리나 샤크는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과 이혼 소송중인 래퍼 카니예 웨스트와 프랑스 여행을 떠난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이리나 샤크가 카니예 웨스트의 패션쇼 데이트 제안을 거절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은 한 달 만에 끝이 났다.

[관련기사]☞ 제니, 매끈한 허리선에 '볼륨감'…파격 언더웨어 화보'카라' 박규리, 7살 연하 '재벌3세' 남친과 결별'한국 최고 미남' 청주대 학생…비주얼 어떻길래?유부남에 빠져 7명 살해 후 20년 도피…초등교사의 몰락"권민아, AOA 당시 프로의식 부족…지민이 챙겼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