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K] 교전·운영 모두 앞선 BFG, LGTM 꺾고 4강 확정(종합)

손정민 2021. 9. 10. 18:0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 와일드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 그룹스테이지 B조 3경기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 2대0 레츠고투마스
1세트 BFG 승<소환사의 협곡> LGTM
2세트 BFG 승<소환사의 협곡> LGTM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BFG)이 레츠고투마스(LGTM)를 제압하고 4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BFG는 10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열린 2021 와일드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WCK) 그룹스테이지 B조 3경기 LGTM을 상대로 2대0 완승을 거뒀다. 1세트 운영을 통해 승리를 가져온 BFG는 2세트서 교전을 통해 불리했던 경기를 풀어내며 승리를 차지했다.

1세트에선 BFG가 운영을 통해 승리를 가져왔다. 5분 '노스' 노윤호의 애쉬를 활용해 선취점을 얻은 BFG는 사이드서 포탑을 공략하며 일방적인 이득을 가져왔다. 13분 드래곤 지역 교전에서는 LGTM의 전력 5명을 모두 잡아낸 뒤 내셔 남작 버프를 획득하며 경기의 주도권을 잡았다. 이후 정비를 마친 BFG는 LGTM의 진영으로 돌격해 넥서스를 터뜨리며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BFG는 2세트서도 분위기를 이어갔다. 4분 BFG는 드래곤 버프를 획득한 뒤 '마루' 박주민의 아칼리가 도망치는 LGTM의 전력을 제압하며 첫 킬을 따냈다. 9분에는 LGTM의 전력 2명을 잡아낸 뒤 두 번째 드래곤 버프를 얻어내며 이득을 챙겼다.

시간이 흘러서는 BFG가 경기의 주도권을 잡았다. 13분 BFG는 LGTM과의 팀 교전에서 1대2 교환에 성공한 뒤 드래곤의 영혼을 얻어냈다. 이어 16분 내셔 남작 버프를 획득한 BFG는 넥서스로 돌격해 LGTM의 전력을 제압한 뒤 경기를 끝냈다.

종로=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