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K] BFG, LGTM 격파하고 B조 2승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FG가 BIS에 이어 LGTM을 격파하며 2승을 거뒀다.
10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1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 그룹 스테이지 4일차 1경기에서 BFG가 LGTM을 세트스코어 2대 0으로 격파하고 승리했다.
이어 상대 본진 앞에서 농성을 벌이던 BFG는 본진 포탑을 모두 파괴한 후 잠시 진영을 물려 재정비의 시간을 가진 후 재차 상대 본진에 진입해 1세트 승리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FG가 BIS에 이어 LGTM을 격파하며 2승을 거뒀다.
10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1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 그룹 스테이지 4일차 1경기에서 BFG가 LGTM을 세트스코어 2대 0으로 격파하고 승리했다. 이 경기로 BFG는 2승을 챙기며 4강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BFG는 첫 세트 초반 드래곤 획득 이후 교전에서 피해 없이 물러나는 데 성공하며 이득을 챙겼고, 간발의 차이로 킬을 챙기지 못한 LGTM은 전령을 챙기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다. 이어 5분 BFG는 애쉬의 궁극기로 바텀에서 킬을 내며 선취점을 가져왔고, 골드 격차를 순식간에 벌렸다. 설상가상 LGTM은 전령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며 위기에 빠졌다.
두 팀은 미드에서 공방전을 계속 벌이며 힘싸움을 계속했고, 13분 드래곤으로 촉발된 교전에서 BGF가 에이스를 기록하며 드래곤과 바론까지 챙겨갔다. 이어 상대 본진 앞에서 농성을 벌이던 BFG는 본진 포탑을 모두 파괴한 후 잠시 진영을 물려 재정비의 시간을 가진 후 재차 상대 본진에 진입해 1세트 승리를 기록했다.
2세트 LGM은 선취점을 내줬지만 먼저 탑 포탑을 파괴하며 기세를 올렸고, 전령 앞 교전에서 승리하며 오브젝트까지 챙겨갔다. BFG는 상대 전령에 미드 포탑 대미지를 입었지만, 추격을 통해 상대 하나를 잡아낸 후 드래곤까지 잡아내며 경기의 균형을 맞췄다. 이어 12분 시작된 교전에서 상대를 뒤로 밀어낸 BFG와 손해를 본 LGTM은 이후 난전을 계속 이어나갔다.
그러나 15분 BFG는 바텀 교전에서 4킬을 얻어낸 후 바론까지 챙겨갔고, 17분 상대 본진에 오른 후 그대로 넥서스를 파괴하며 BFG는 2승을 기록했다.
박상진 vallen@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