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견본주택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가 서울시 강동구 고덕강일공공주택지구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의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열었다.
10일 DL이앤씨는 이날 e편한세상 강일어반브릿지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개관했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DL이앤씨가 출범한 이후 서울에 첫 선을 보이는 신규 분양 단지로, 수도권 거주자와 청약 가점이 낮은 수요자, 유주택자 등도 청약할 수 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의 3.3㎡(평)당 분양가는 평균 2356만원으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이앤씨가 서울시 강동구 고덕강일공공주택지구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의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열었다.
10일 DL이앤씨는 이날 e편한세상 강일어반브릿지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개관했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DL이앤씨가 출범한 이후 서울에 첫 선을 보이는 신규 분양 단지로, 수도권 거주자와 청약 가점이 낮은 수요자, 유주택자 등도 청약할 수 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의 3.3㎡(평)당 분양가는 평균 2356만원으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다. 전체 물량의 절반을 해당지역(서울 2년 이상 연속) 거주자에게, 나머지를 수도권(서울·경기·인천) 거주자에게 각각 공급한다. 서울·수도권 거주자 모두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또 전용면적 101㎡ 물량의 50%는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해 수도권 거주자, 청약 가점이 낮은 수요자, 유주택자(1주택자) 등도 청약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6개동, 전용면적 84·101㎡, 총 593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419가구(20개 타입) ▲101㎡ 174가구(6개 타입) 등으로, 수요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판상형, 타워형, 복층형 평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27일 특별공급이 진행되고, 28일 1순위, 29일 2순위 청약 접수 순으로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6일이며, 정당 계약은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입주는 2024년 2월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DL이앤씨 출범 이후 서울에 첫 선을 보이는 신규 분양 단지인 데다 현상 설계 공모에서 선정된 다양한 상품 구성, 리뉴얼된 e편한세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까지 겸비한 단지인 만큼 서울에서의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수도권 수요자에게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책 인사이트] 경기도 ‘외국인 간병인’ 추진… “서울 필리핀 가사도우미와 다른 방식으로
- 69억 빚 못갚아… ‘압구정 현대’ 경매 나왔다
- SUV는 기아, 1t 트럭·세단은 현대차… 치열했던 집안싸움
- 법인대출로 53억 아파트 산 외국인 부부… 국토부 적발
- IP 사용료만 수십억인데...‘오징어 게임 2’와 컬래버 나선 기업들
- [재테크 레시피] 금리 인하기 ‘채권투자’ 몰린다… 올해 순매수만 39兆
-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텅 빈 채 그저 달리네… 당신이 겪는 그 증상의 이름은 ‘시들함’
- 中, 석화단지 또 증설 완료… 갈수록 심화하는 중국발 공급과잉
- [2024 연말정산]⑥ 10일 남은 2024년… 막판 절세 포인트는?
- [정책 인사이트] 스크린 파크 골프장·PC방·건강관리실로 변신하는 경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