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KRT 스페인 일주 패키지 상품 선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KRT(대표 장동하)가 오는 17일 출국 예정인 스페인 일주 패키지 상품을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페인 첫 여행 상품은 에티하드 항공편을 통해 17일 출국, 25일 입국하는 8박 9일 일정이며, 스페인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세비야 등 총 9대 도시 일주로 편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KRT(대표 장동하)가 오는 17일 출국 예정인 스페인 일주 패키지 상품을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페인 첫 여행 상품은 에티하드 항공편을 통해 17일 출국, 25일 입국하는 8박 9일 일정이며, 스페인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세비야 등 총 9대 도시 일주로 편성됐다. 위생 및 안전을 위해 여행 기간 내 전용 차량 이용 및 전문 가이드 인솔 단체 관광으로 진행된다.
이번 여행은 9월 9일 기준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한해 예약이 가능하다. 스페인 현지 입국 전 특별검역신고서 사전 작성이 필요하고, 귀국 전 현지 PCR 검사 및 입국 후 1일내 거주지 관할 보건소 진단검사를 거쳐 음성 시 자가 격리 기간을 면제 받을 수 있다.
추석 연휴 중 이용 가능한 이번 상품은 유류할증료 포함 149만 9,000원이며, 자세한 여행 일정 및 주의 사항 등은 교원KR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교원KRT 관계자는 “접종 완료 외국 관광객 입국 국가 증가에 따라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가운데, 교원KRT가 처음으로 유럽 여행의 문을 열게 됐다”라며, “코로나 재확산으로 더욱 조심스러운 상황에서 첫 발을 뗀 만큼, 더욱 위생과 안전을 철저히 해 모범 사례를 남기고 여행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KRT는 국내외 코로나 확산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외국 관광객 입국이 허용된 국가를 대상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여행이 가능한 사전 예약 ###
연승 기자 yeonvic@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티슈 대신 세차용품 꺼냈다…조국 車 세차한 지지자들
- '꼈다, 조끼 터짐' 또 셀프디스한 '녹색어머니 윤석열'
- [속보] 공수처 압수수색에 '피의자 윤석열' 적시
- 협찬만 100건…스캔들 '제로' 로지, 연말까지 10억 번다
- 홍준표 “면접하며 모욕 주는 당 처음…재밌긴 했다”
- '날렵한 턱선' 자랑한 김정은, 北 열병식 만족한 듯 '엄지척'
- 박규리, '재벌 3세' 송자호와 공개 열애 2년만 결별
- '건너편 미친 집값에 현타왔어요' 아파트 산 30대들 [코주부]
- '뷔와 함께한 단 3초 만으로…' 또 'BTS 뷔 효과' 입증, '립밤' 브랜드 품절대란
- '무릎 꿇었다가 작살 났잖아' 김총리, 마이크 뺏어 직접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