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銀, '고객패널' 4기 100여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K저축은행(대표 정길호)은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와 고객 소통을 위한 '고객패널 4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금융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며, 이에 고객패널제도를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면서 "고객패널이 제시하는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면밀히 검토해 대고객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K저축은행(대표 정길호)은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와 고객 소통을 위한 '고객패널 4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고객패널 채용 규모는 100여명이다. OK저축은행 상품과 서비스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23일까지 누구나 OK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번에 선발될 고객패널 4기는 10월 한달 간 주어진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전 과정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미션은 두 종류로 나눠 진행되며 △O타입(주제별 의견 및 체험기 공유) △K타입(개선사항 및 아이디어 제시)으로 구성됐다. 사전 확정된 미션 주제는 △상품 및 서비스 활성화 방안 제시 △모바일 뱅킹 이용 시 개선사항 제시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제시 등이다.
OK저축은행은 미션 수행을 완료한 패널들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최종 미션 종료 후 선발된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포상도 제공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금융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며, 이에 고객패널제도를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면서 “고객패널이 제시하는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면밀히 검토해 대고객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화학 "코발트 프리 배터리 양극재 2025년까지 개발"
- [단독]송호성 사장, “기아 첫 수소전기차 2028년에 내놓겠다”
- 승용에서 군사용까지, 현대차그룹 수소시장 선점 '총동원'
- "전체가 금 · 철 · 니켈"…'노다지' 소행성 탐사 나선다
- 지테크시스템,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 전시회'서 산업용 컴퓨터 기술력 뽐냈다
- '아이폰13 핑크' 나올까...색상·스토리지 옵션 유출
- 르노삼성차, 르노 마스터 버스 '홈쇼핑'서 판다
- 이랑텍, 고주파 저손실 필터 제조 기술 세계 최초 미국 특허 등록
- 빗썸, 금융당국에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서 제출…업비트 이어 두 번째
- 전자신문사 대표이사-발행-인쇄-편집인에 양승욱 사장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