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이혜성 격한 포옹으로 반긴 게스트 누구길래(우동클)

박수인 2021. 9. 10. 16: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동클' 홍일점 이혜성이 격하게 환영한 깜짝 손님은 누구일까.

9월 10일 방송되는 '우리동네 클라쓰'(이하 '우동클')에서는 136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인기 유튜버 '밥굽남'이 구슬땀을 흘리는 멤버들을 응원하기 위해 아람마을을 찾는다.

주인공은 바로 136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인기 유튜버 밥굽남이었다고.

하지만 이들보다 밥굽남을 더욱 격하게 맞이한 사람은 '우동클'의 홍일점 이혜성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우동클' 홍일점 이혜성이 격하게 환영한 깜짝 손님은 누구일까.

9월 10일 방송되는 '우리동네 클라쓰'(이하 '우동클')에서는 136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인기 유튜버 ‘밥굽남’이 구슬땀을 흘리는 멤버들을 응원하기 위해 아람마을을 찾는다.

아람마을의 흉물이었던 홉 건조장이 ‘홍천 512’이라는 공간으로 완벽히 변신했다. 철거 직전이었던 폐공장이 마치 동화 속을 연상시키는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변신하자 멤버들은 감탄을 금치 못한다. 멤버들은 확 바뀐 홉 건조장을 기념하기 위해 ‘홍천 512 이벤트’ 준비에 두 팔을 걷어붙인다. 작업복을 벗고 말끔한 셔츠 차림으로 단장한 멤버들은 수제 맥주와 단호박 식혜를 비롯해 아람마을의 대표 먹거리들을 손수 준비해 손님 대접에 나선다.

한편, 멤버들 앞에 예상치 못한 인물이 등장한다. 주인공은 바로 136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인기 유튜버 밥굽남이었다고. 과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밥굽남과의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이진호와 이수근이 밥굽남을 보자마자 반갑게 맞이한다. 하지만 이들보다 밥굽남을 더욱 격하게 맞이한 사람은 ‘우동클’의 홍일점 이혜성이다. 이혜성은 “(밥)굽남 오빠~”를 외치며, 격한 포옹으로 반가움을 표시한다. 이제껏 볼 수 없던 이혜성의 저 세상 텐션에 이수근은 “리액션이 처음 건물 봤을 때보다 더 좋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이혜성과 이곳저곳을 둘러보던 밥굽남은 2% 부족한 요리 실력의 김수로와 나태주에게 향한다. 평소 유튜브를 통해 거침없는 요리 스타일을 선보인 ‘밥굽남’답게 화끈한 레시피를 전수했다고. 과연, ‘핫플 원정대’와 밥굽남이 합심해 요리한 감자전이 무사히 손님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까.

'우동클'은 LG헬로비전, LG유플러스, 더라이프 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우동클’은 LG헬로비전 채널 25번과 더라이프채널(LG U+ 39번, SK Btv 67번, LG헬로비전 38번)에서 방송되며 VOD는 U+tv와 U+모바일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커넥티비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