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단독 콘서트.."10월 위버스에서 만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내달 첫 단독 콘서트를 선보인다.
10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오는 10월 3일 첫 단독 콘서트 '투모로우 X 투게더 라이브(TOMORROW X TOGETHER LIV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편, '투모로우 X 투게더 라이브'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위버스와 위버스 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내달 첫 단독 콘서트를 선보인다.
10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오는 10월 3일 첫 단독 콘서트 '투모로우 X 투게더 라이브(TOMORROW X TOGETHER LIV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특히 콘서트명에 연극 등 공연에서 '막'을 의미하는 단어 '액트(ACT)'가 사용된 점이 흥미롭다. '꿈의 장'과 '혼돈의 장'을 지나 온 다섯 소년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동시에 앞으로 펼쳐 나갈 이야기의 시작점이 될 콘서트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공개된 포스터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채로운 색상의 하늘이 보이는 구멍 앞에 서있는 모습이다. 다섯 멤버는 블랙 앤 화이트 룩으로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투모로우 X 투게더 라이브'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위버스와 위버스 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