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 '전참시' 출격..예능 울렁증 딛고 '멍뭉미' 발산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에 배우 공명이 뜬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69회에서는 공명의 좌충우돌 관찰 예능 적응기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공명에게 예능 울렁증이 있다. '전참시'를 통해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보했다"고 밝혔다.
빅웃음 가득한 공명의 관찰예능 적응기는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참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전참시'에 배우 공명이 뜬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69회에서는 공명의 좌충우돌 관찰 예능 적응기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공명에게 예능 울렁증이 있다. '전참시'를 통해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보했다"고 밝혔다. 매니저의 제보대로 공명은 엉뚱한 듯 '멍뭉미' 가득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대해 웃음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공명은 제작진을 위한 깜짝 홈카페까지 오픈했다고. 이에 스태프들의 추가 주문이 이어졌다고 전해져 그의 홈카페에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더해 '전참시' 스태프들을 위한 특별한 도시락까지 마련돼 있었다는 후문. 도시락을 준비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에 대한 공명의 반응은 어땠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공명의 특별한 취미도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틈만 나면 '이것'을 꺼내 웃음을 유발한 것. 과연 공명의 취미는 무엇이었을지. 빅웃음 가득한 공명의 관찰예능 적응기는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참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