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ndryou] 현대백화점 클린 뷰티 편집 숍 '비클린'에서 만나는 런드리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장품 성분의 안전성과 친환경 소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클린 뷰티가 대세로 떠올랐다.
더현대 서울의 클린 뷰티 편집 숍 비클린에 입점한 런드리유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세계적인 추세로 자리매김한 클린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경험할 수 있는 더현대 서울의 클린 뷰티 편집 숍 비클린(Be CLEAN)에서도 이제 런드리유의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성분의 안전성과 친환경 소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클린 뷰티가 대세로 떠올랐다. 더현대 서울의 클린 뷰티 편집 숍 비클린에 입점한 런드리유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세안 전용 브러시. 1개 6천원.
2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
눈 시림 걱정 없는 순한 성분으로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패드. 60매 2만8천원.
3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마치 가글한 것처럼 개운하고 상쾌한 사용감이 매력적인 폼 클렌저. 160g 3만8천원
.
4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마일드
밤사이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산뜻한 타입의 아침 세안 전용 클렌저. 160g 3만8천원.
5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
위생적이고 효과적인 수분 진정 케어를 돕는 수딩 젤 고체 미스트. 100g 3만2천원.
런드리유는 '피부 세탁’과 '피부 청결’에 포커스를 맞춘 스킨케어 라인업으로 주목받는 피부 방역 코스메틱 브랜드다. 오염된 세탁물에 세제를 넣고 거품을 내 세탁한 뒤 깨끗한 물로 헹구고 유연제를 첨가하는 일련의 세탁 과정에서 착안한 것이 특징. 1단계인 피부 세탁 과정에서는 클렌징과 버블링, 2단계인 피부 헹굼 과정에서는 페이스 가글, 3단계인 피부 유연 과정에서는 피부 기초 케어 프로세스를 적용한 신개념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비클린 매장에서는 건강하고 청결한 피부 세정을 도와주는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마일드와 스트롱’, 1만 가닥의 소프트 미세모로 만든 '포어 클리닝 브러쉬’, 손가락을 끼워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일 절개 디자인을 넣은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 수분 진정 고체 미스트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 등 5가지 제품과 런드리유가 최초로 단독 기획 출시한 보디 런드리 라인 신제품 '비건 배쓰밤 3종’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런드리유는 '페이스 가글’이라는 신개념을 세안에 도입했다. 마스크와 외부 환경으로 온종일 답답한 피부에 마치 가글하는 것처럼 상쾌하고 청량한 사용감을 부여하는 것.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유해균을 99.9% 박멸해 요즘처럼 피부 위생이 걱정되는 시기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환경오염에 대한 사회적 고민을 함께하는 브랜드로서 패키지 디자인은 물론 부자재 하나에도 그 의미를 담았다. 자체 개발한 투명 용기는 과대 포장 없이 디자인해 심플하면서도 키치한 브랜드 특유의 이미지를 살렸다. 수분리 라벨을 적용해 분리와 배출이 용이한 것도 장점. 친환경 접착제와 콩기름 잉크 인쇄 방식을 적용했으며, 테이프가 필요 없는 택배 박스를 사용하고 있다.
런드리유 '3-클린 시스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실천!
환경보호에 포커스를 맞춘 브랜드 콘셉트로 믿을 수 있는 성분 사용 #스킨클린 #Skinclean
철저한 임상 데이터와 고객 리뷰를 기반으로 완성한 제품력 #마인드클린 #Mindclean
친환경 패키지와 부자재를 사용해 지속 가능한 환경 만들기 #어스클린 #Earthclean
사진제공 더현대서울비클린 런드리유
제작지원 및 문의 런드리유
글 정재연
Copyright © 여성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