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에브르', 2021 가을 레디투웨어 캠페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루에브르(LOEUVRE)가 2021 가을 레디투웨어(Ready-to-wear) 캠페인 '오디너리 아더티(Ordinary Oddity)'를 공개했다.
루에브르의 2021 가을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쿨한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영 부르주아 프렌치 룩을 동시대적 감각과 레트로한 미감으로 재해석해 한층 자유롭고 고급스러운 스트리트 감성의 컬렉션을 전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루에브르(LOEUVRE)가 2021 가을 레디투웨어(Ready-to-wear) 캠페인 ‘오디너리 아더티(Ordinary Oddity)’를 공개했다.
루에브르의 2021 가을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쿨한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영 부르주아 프렌치 룩을 동시대적 감각과 레트로한 미감으로 재해석해 한층 자유롭고 고급스러운 스트리트 감성의 컬렉션을 전개한다.
클래식한 아우터와 볼캡, 레트로 데님 팬츠를 믹스하거나 슈트나 코트 등의 포멀 웨어에 스웨트셔츠를 매치한 하이-로우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제안한다.
한편, 루에브르의 뉴 시즌 캠페인과 컬렉션은 9월 10일 W컨셉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특별 할인 및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리 올렸더니 집값 덜 올라"…추가 금리 인상 재확인한 한은
- 더 홀쭉해진 北 김정은…예비군 열병식에 ‘엄지척’
- 윤석열 '고발사주' 의혹 제보자 "김웅, 고발장 접수하라고 해"
- (영상)비오는 밤 검은옷 7차선 무단횡단 사고 '처벌은?'
- 한반도 덮치나…14호 초강력 태풍 '찬투', 예상 경로는?
- 현대중공업 흥행에…차기 IPO 주자 기대 ‘쑥’
- 中 팬덤 때리기 오히려 자충수 되나…"中 멤버 '계륵' 신세"
- 손준성 "고발장 쓴적 없다"…尹측은 "추미애 라인" 거리두기
- 100조대 '쩐의 전쟁'…"반도체 패권, 리더 결단에 달렸다"
- 테슬라·스팩은 시들…하반기 서학개미가 꽂힌 종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