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생리대 르프레시, 크리에이터 디바걸스와 기부 콜라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센티플러스의 유기농생리대 브랜드 '르프레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디바걸스와 특별한 기부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디바걸스 X 르프레시 기부 콜라보는 기부 과정을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콘텐츠로 제작해 업로드 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일센티플러스의 유기농생리대 브랜드 ‘르프레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디바걸스와 특별한 기부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디바걸스는 유튜브계 대표 자매 크리에이터인 200만 유튜버 ‘디바제시카’와 동생 ‘디바제니’가 함께 운영하는 채널로 자매의 케미를 생생하게 보여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디바걸스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지원이 필요한 여성, 미혼모, 가출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르프레시에 직접 제안하여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디바걸스 관계자는 “1년 전 디바제니 채널에서 소개하면서부터 애용하게 된 르프레시와 기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서 기쁘며, 흔쾌히 동참해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여성과 청소년, 그 외 소외계층을 위한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월드프렌즈 담당자는 “제주에 직접 방문하여 선한 나눔을 실천한 디바걸스와 르프레시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해주신 유기농 생리대는 제주청소년일시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리 올렸더니 집값 덜 올라"…추가 금리 인상 재확인한 한은
- 더 홀쭉해진 北 김정은…예비군 열병식에 ‘엄지척’
- 윤석열 '고발사주' 의혹 제보자 "김웅, 고발장 접수하라고 해"
- (영상)비오는 밤 검은옷 7차선 무단횡단 사고 '처벌은?'
- 한반도 덮치나…14호 초강력 태풍 '찬투', 예상 경로는?
- 현대중공업 흥행에…차기 IPO 주자 기대 ‘쑥’
- 中 팬덤 때리기 오히려 자충수 되나…"中 멤버 '계륵' 신세"
- 손준성 "고발장 쓴적 없다"…尹측은 "추미애 라인" 거리두기
- 100조대 '쩐의 전쟁'…"반도체 패권, 리더 결단에 달렸다"
- 테슬라·스팩은 시들…하반기 서학개미가 꽂힌 종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