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국제통상·금융투자학부, '특성화고졸 재직자 입학전형' 수시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희대학교 국제통상·금융투자학부는 9월 10일 10시부터 오는 13일 오후 6시까지 5일간 '특성화고졸 재직자 입학전형' 2022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성화고졸 재직자 전형'은 특성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경희대학교 국제통상·금융투자학부는 9월 10일 10시부터 오는 13일 오후 6시까지 5일간 ‘특성화고졸 재직자 입학전형’ 2022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은 특성화고 졸업자 중 3년 이상 산업체에 재직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군경력(의무 복무 포함)도 재직 기간으로 인정된다. 2022학년도에는 120명의 신입생을 선발할 예정으로, 지원은 ‘유웨이어플라이닷컴’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서류평가는 학교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를 토대로 학업 역량, 전공 적합성, 인성, 발전 가능성 등을 평가한다. 면접 평가에서는 서류평가 내용을 토대로 종합평가를 진행한다. 1차 합격자는 오는 10월 22일 오후 6시에, 최종합격자는 면접 심사를 거쳐 오는 11월 24일 오후 6시에 발표 예정이다.
정종필 국제통상·금융투자학부장은 “우리 학부 졸업생들이 다양한 진로를 찾아가는 것을 보면 큰 보람을 느낀다”며 “힘든 시기지만 눈앞의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기회가 왔을 때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이번 신입생 모집에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리 올렸더니 집값 덜 올라"…추가 금리 인상 재확인한 한은
- 더 홀쭉해진 北 김정은…예비군 열병식에 ‘엄지척’
- 윤석열 '고발사주' 의혹 제보자 "김웅, 고발장 접수하라고 해"
- (영상)비오는 밤 검은옷 7차선 무단횡단 사고 '처벌은?'
- 한반도 덮치나…14호 초강력 태풍 '찬투', 예상 경로는?
- 현대중공업 흥행에…차기 IPO 주자 기대 ‘쑥’
- 中 팬덤 때리기 오히려 자충수 되나…"中 멤버 '계륵' 신세"
- 손준성 "고발장 쓴적 없다"…尹측은 "추미애 라인" 거리두기
- 100조대 '쩐의 전쟁'…"반도체 패권, 리더 결단에 달렸다"
- 테슬라·스팩은 시들…하반기 서학개미가 꽂힌 종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