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싱글 트릴로지 Ⅱ 'Speranza' 15일 발매..'희망의 메시지' 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싱글 'Speranza'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포엠은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싱글 'Speranza(스페란자)'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고 새로운 서사의 시작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싱글 ‘Speranza’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포엠은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싱글 ’Speranza(스페란자)’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고 새로운 서사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라포엠은 청량감 가득한 하늘과 감성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이끌었다. 지난 싱글 ‘Dolore(돌로레)’에서 무게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이번에는 완전히 다른 밝은 분위기를 보여줘 더블 싱글 타이틀 ‘Speranza(희망)’을 주제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라포엠의 더블 싱글 프로젝트는 트릴로지(Trilogy, 3부작) 콘셉트로 기획됐다. 지난 6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Trilogy Ⅰ. Dolore(고통)’에서는 제목 ‘고통’에서 착안해 전체적으로 슬픈 분위기를 표현했고, 오는 15일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 ‘Trilogy Ⅱ. Speranza(희망)’에서는 라포엠 만의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마지막에는 ‘Trilogy Ⅲ. Vincere(극복)’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인 라포엠은 테너 ‘유채훈’, ‘박기훈’, 카운터 테너 ‘최성훈’, 바리톤 ‘정민성’ 모두 성악 전공자로 구성된 팀이자, 정통 카운터테너(Counter Tenor)가 포함돼 성악 어벤져스로 불리고 있다.
라포엠은 작년 12월에 발표한 미니앨범 ‘SCENE#1’과 동명의 타이틀로 부산, 울산, 수원, 청주, 성남, 대구에 이어서 서울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라포엠은 더블 싱글로 구성된 Trilogy(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Speranza’를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고준희 “버닝썬 성접대 루머 법적 대응”
- 2주에 2600만원…서울 산후조리원 최고가 ‘차 한대 값’
- 권민아,지민에게 보낸 문자 사과…“해서는 안될 발언· 행동했다”
- “결혼 좀 하자” 뿔난 예비부부들…방역 지침 비판 ‘화환시위’
- ‘가세연’ 강용석·김세의 구속영장 검찰서 모두 기각
- 30대 남녀, SNS 극단적 암시 글 올린 뒤 숨져
- 환자 향해 세워둔 의사의 휴대전화, 불법촬영 들통
- 배우 김진근· 정애연, 결혼 12년만에 이혼…양육권은 김진근이 갖기로
- [영상] "왜 안 잘라줘" 끓는 기름에 호떡 던져..주인 3도 화상
- 현주엽측 “‘성매매 강요의혹’ 제기한 변호사 즉각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