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명란과 육지의 떡갈비 '이색적 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성기업이 지난달 출시한 '명란한 떡갈비'가 인기를 얻고 있다.
명란한 떡갈비는 한성기업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명란'과 '떡갈비'가 만났다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명란의 깊은 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갈빗살이 어우러져 육지와 바다의 이색 조합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았다.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달짝지근한 떡갈비 양념의 맛과 풍부한 육즙, 그리고 입안에서 터지는 짭조름한 명란의 깊은 맛이 어우러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성기업이 지난달 출시한 ‘명란한 떡갈비’가 인기를 얻고 있다. 명란한 떡갈비는 한성기업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명란’과 ‘떡갈비’가 만났다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명란의 깊은 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갈빗살이 어우러져 육지와 바다의 이색 조합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았다.
고기는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했으며, 갈빗살 함량을 늘려 부드러움과 풍미를 더했다.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달짝지근한 떡갈비 양념의 맛과 풍부한 육즙, 그리고 입안에서 터지는 짭조름한 명란의 깊은 맛이 어우러져 있다.
고급 간식, 밥반찬, 안주 등 활용도는 다양하지만 조리법은 간단하다. 전자레인지에서도 조리가 가능하며, 에어프라이어에서는 10분간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에서 8분만 구워 내면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간편한 조리법과 짭조름한 중독성 있는 맛으로 캠핑 간식으로도 선호도가 높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신 접종에도 쉬지 못하고 출근했는데… 20대 노동자 작업 중 추락사
- "고시원 살아도 서울이 좋아" 인프라 격차에 외면받는 내고향
- 진중권의 '독한 질문' 받은 野 주자들… 홍준표·유승민 여유, 최재형 진땀
- “선생님, 메갈이죠?” 20대 여교사 3명 중 2명 백래시 경험
- "편의점에서 재난지원금으로 갤워치·에어팟 사는 게 맞나" 갑론을박
- '자기야' 나왔던 배우 정애연·김진근, 협의 이혼 완료
- “누구는 마약도 하는데 저는 왜 예술 뽕도 못 맞아요?”
- 무인편의점이 도둑질 부추긴다?...'절도범 자녀' 둔 부모 글 논란
- 상위 12% 이의신청 폭주에…민주당 "포괄적 수용"
- 윤석열 측 "손준성이 김웅에게 보냈다면 대국민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