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 인기에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 홈쇼핑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GS리테일 티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에서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를 12일 오후 8시30분부터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 마스터 버스의 수요층을 고려해 편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세련되면서도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가지는 르노 마스터 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GS리테일 티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에서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를 12일 오후 8시30분부터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르노삼성차의 홈쇼핑 판매는 지난 7월 르노 전기차 조에에 이어 두 번째다. 최근 '차박'과 캠핑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
우선 구매 상담을 남긴 고객 중 오는 10월30일까지 출고를 완료한 고객 총 3명을 추첨해 현금 100만원을 준다. 또 자동차 보험료로 150만원을 지원하고 85만원 상당의 네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 등도 제공한다. 이달말까지 시승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핸디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르노 마스터 버스는 유럽에서 40년 동안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링 모델이다. 지난해 50개국에서 총 11만3000여대가 판매됐다.
최근 국내서도 르노 마스터 버스를 구입해 캠핑카로 개조하는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 르노 마스터 버스는 4000만원대에서 가격이 시작해 개조 비용을 더해도 경쟁사의 캠핑카보다 합리적이다. 전 좌석 3점식 안전벨트를 기본으로 장착해 안전성도 갖췄다.
르노 마스터 버스는 르노삼성차의 전국 AS 네트워크를 이용해 총 86개소에서 3년, 10만㎞까지 무상보증을 받을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 마스터 버스의 수요층을 고려해 편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세련되면서도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가지는 르노 마스터 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스치면 임신하는 몸" 장윤정 고백…의사도 말린 '고 가임력' 뭐길래
- "아내가 14살 연하 노래방 도우미와 불륜…하루 900번 카톡질 보기 민망"
- 3시간 풀파티 女신체부위 집중 생중계…'4400만' 中 인플루언서, 계정 정지
- "주변 여자 다 임신시키고 싶다, 내연녀 해봐라"…일본인 상사 성희롱 폭로
- "남의 자식이냐"…육휴 못쓰는 남편, 기저귀 한번 갈아주고 '고맙지?' 생색
- "독감 걸려라" 초등생에게 막말 교사…비난 일자 또 "난 월급만 받으면 돼"
- 카페 화장실 썼다고 못 나가게 막은 사장…"커피 주문해라" 경찰 불렀다
- "한강뷰는 '나혼산'용"…딘딘, 연예인 화폐가치 일침 이어 또 소신발언 [N이슈]
- '이수와 이혼' 린, 의미심장 SNS 글 "내가 부서지더라도 품고 싶었던"
- "엄마뻘이라 관심 없어"…남자 마사지사 거부한 여성 조롱한 마사지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