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GS 홈쇼핑에서 15인승 버스 '르노 마스터'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12일 오후 8시 30분 GS리테일 티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에서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를 판매한다.
르노삼성은 최근 캠핑카와 통학용 버스 수요가 늘어나면서 르노 마스터가 주목받으면서 판매채널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방송을 준비했다.
르노 마스터 버스는 유럽에서 40년 동안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링 모델이다.
르노 마스터 버스는 4000만원대에서 가격이 시작해 개조 비용을 더해도 경쟁사의 캠핑카보다 저렴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12일 오후 8시 30분 GS리테일 티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에서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를 판매한다.
르노삼성은 최근 캠핑카와 통학용 버스 수요가 늘어나면서 르노 마스터가 주목받으면서 판매채널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방송을 준비했다. 르노삼성이 홈쇼핑을 통해 차를 판매하는 것은 지난 7월 르노 전기차 ‘조에’에 이어 두 번째다.

르노 마스터 버스는 유럽에서 40년 동안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링 모델이다. 지난해 50개국에서 총 11만3000여대가 팔렸고, 국내에서도 마스터 버스를 구입해 캠핑카로 개조하는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 르노 마스터 버스는 4000만원대에서 가격이 시작해 개조 비용을 더해도 경쟁사의 캠핑카보다 저렴하다.
르노 마스터는 안전성 부문에서 다른 모델과 차별화되는 차량이다. 전 좌석 3점식 안전벨트가 기본으로 장착됐고 전륜구동으로 눈길이나 빗길, 언덕길에서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다. 학원이나 어린이 축구교실 등 통학차량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톡톡] 테슬라 칩 양산에 퀄컴·AMD 수주 가능성… 삼성 파운드리, 내년 ‘흑자 전환’ 전망
- 노바티스가 키운 ‘방사선의약품’ 판에 빅파마 집결…K바이오, 협력 후보로 부상
- [로펌 시대] 김앤장, 작년 매출 1.7조… 삼성·SK 승소 이끌어
- [지배구조 톺아보기] 강남제비스코 장남 사임, 모친은 최대주주로…차남 사망 후 막 내린 ‘母子
- 다주택자 양도세 폭탄 현실화… 잠실엘스 5억·마래푸 3억 부담 ‘껑충’
- [재계 키맨] AI 사활 건 구광모의 나침반… ‘선택과 집중’ 실행하는 권봉석 LG 부회장
- ‘메모리 대란’ 자동차로 번진다… “차량용 반도체, 설계 변경할 수도”
- “회장님이 왜 여기에?”…이재용, 日 라멘집 혼밥 화제
- [길 잃은 카카오]① 창업자 부재 속 리더십 잃은 컨트롤타워 ‘CA협의체’… “미래 청사진 사라
- 임대 끝난 뉴스테이 4만 가구 무주택자에게 분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