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의 신화' 첫 라이선스 공연 하데스타운..주말의 공연
【 앵커멘트 】 제73회 토니상에서 14개 부문 노미네이트와 8개 부문 수상으로 평단과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하데스타운이 첫 라이선스 공연으로 팬들을 찾아왔습니다. 주말의 공연을 이상주 기자가 소개합니다.
【 기자 】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한 아내 에우리디케를 되찾으려고 하데스가 지배하는 지하 세계로 향하는 그리스 오르페우스 신화를 바탕으로 하는 작품입니다.
지상과 지하 세계를 배경으로 두 개의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교차하는 가운데 신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전령 헤르메스가 무대 위 이야기를 관객에게 전합니다.
뮤지컬은 대사가 적고 노래와 밴드 연주가 중심으로 콘서트를 보는 듯한 독특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재즈와 블루스, 포크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37곡으로 구성된 넘버는 확실한 재미와 감동을 약속합니다.
오르페우스 역의 박강현과 에우리디케 역의 김수하, 하데스 역의 양준모 등이 첫 라이선스 공연의 무대를 빛냅니다.
오스트리아 빈에서 펼쳐지는 남과 북의 로맨스가 사랑을 노래했던 음유시인 김현식 노래에 담겼습니다.
내 사랑 내 곁에와 비처럼 음악처럼, 사랑했어요. 비 오는 날 수채화 등 주옥같은 음악이 14인조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라이브 연주로 관객의 귀를 사로잡습니다.
음악뿐 아니라 1996년 주인공과 2021년 현재의 주인공을 교차시키는 서사가 극의 흥미를 더합니다.
MBN뉴스 이상주입니다.
#MBN 이상주기자 #하데스타운 #사랑했어요 #주말의 공연 #뮤지컬 #김현식 #토니상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MBN 여론조사] 국민의힘 후보 적합도 1위 홍준표, 다자대결은 3위…이유는?
- ″힘 약한 애만 골라 괴롭혔다″ 학폭 제기…손석구 ″부모님께 떳떳″
- ″춥다. 따뜻하게 입어라″…생각지 못한 아빠 댓글에 성매매 그만둔 女
- 윤정희 딸, PD수첩에 ″거짓 루머로 안정 취할 수 없어″
- 의진 전속계약 소감 '멜로우엔터와 함께..더 열심히 나아가겠다'(전문)
- ″왜 안 잘라줘?″…주인에 호떡 던진 60대 남성
- '롤스로이스' 탄 전지현, 아들 국제학교 학비만 연 3600만원?
- 권민아 사과, 지민에 폭언 문자+매니저 갑질 논란에 “복수심에 도 지나쳐”
- 한예슬, 속옷 패션으로 치명적 매력…도발+요염 아우라[M+★SNS]
- 경증 이상반응도 지원…″먹는 치료제 구매 협의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