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인증받은 립밤, 해외서도 러브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오에스 비건 립 케어 밤이 MZ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크라우드펀딩 형태로 출시된 비건 립밤은 지난달 기준 와디즈에서 립밤 부문 1위를 기록했다.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한 립밤이다.
한국콜마에서 최초로 내부적으로 비건 인증을 진행한 비건 립밤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오에스 비건 립 케어 밤이 MZ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다. 르오에스(LUOES·대표 박정언)는 서울의 영문명 SEOUL을 거꾸로 네이밍한 클린뷰티 브랜드다.
지난해 크라우드펀딩 형태로 출시된 비건 립밤은 지난달 기준 와디즈에서 립밤 부문 1위를 기록했다. 1억 1,724만원의 누적 펀딩액을 달성했으며 3,621명 서포터들의 지지를 받았다.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한 립밤이다. 한국콜마에서 최초로 내부적으로 비건 인증을 진행한 비건 립밤이기도 하다.
브랜드 론칭 후 빠른 속도로 유명 유통 채널들의 입점 제안을 받았다. 무신사, 29CM, SSG 등에 입점했으며 총 10개 이상의 온라인 채널과 4개의 오프라인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문을 연 롯데백화점 동탄점에도 신규 입점했다.
국내 인기에 힘입어 일본, 중국, 유럽 등 해외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브랜드 론칭 4개월 차에 홍콩 잡지 ‘POPBEE’에 소개 기사가 실렸다. 이후 Nylon Japan에서도 서울의 뷰티 트렌드로 소개됐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의 '독한 질문' 받은 野 주자들… 홍준표·유승민 여유, 최재형 진땀
- “누구는 마약도 하는데 저는 왜 예술 뽕도 못 맞아요?”
- '자기야' 나왔던 배우 정애연·김진근, 협의 이혼 완료
- “선생님, 메갈이죠?” 20대 여교사 3명 중 2명 백래시 경험
- "편의점에서 재난지원금으로 갤워치·에어팟 사는 게 맞나" 갑론을박
- 무인편의점이 도둑질 부추긴다?...'절도범 자녀' 둔 부모 글 논란
- 상위 12% 이의신청 폭주에…민주당 "포괄적 수용"
- 윤석열 측 "손준성이 김웅에게 보냈다면 대국민 사과"
- 카카오·네이버 이틀째 울린 '규제 쇼크' 진실은?
- "젊은 사람 떠난 자리, 외국인들이…" 일흔 노인도 낯선 고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