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에 적합한 맞춤형 솔루션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원코스메디(대표 김원주)의 화장품 브랜드 닥터큐라는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를 위해 '마이크로바이옴 pH 약산성 클렌저와 토너'를 출시했다.
닥터큐라의 약산성 토너와 클렌징은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밸런스 pH 5.5~5.8 산도를 띠고 있다.
나인원코스메디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 pH토너는 에스테틱샵용으로 1000ml 대용량을 출시했지만, 고객들 구매 문의가 많아 홈케어용인 200 ml 출시도 앞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인원코스메디(대표 김원주)의 화장품 브랜드 닥터큐라는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를 위해 ‘마이크로바이옴 pH 약산성 클렌저와 토너’를 출시했다.
닥터큐라는 분석 마이크로바이옴 맞춤형 관리를 통해 내 피부에 적합한 맞춤형 화장품과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닥터큐라의 약산성 토너와 클렌징은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밸런스 pH 5.5~5.8 산도를 띠고 있다. 클렌저는 피부에 자극 없이 깨끗한 세안이 가능하며, 토너는 세안 후 남은 노폐물 제거 및 피부결 정돈을 돕는다.
마이크로바이옴 토너는 천연추출물 및 히알루론산, 트레할로오스, 발효여과물 5종이 함유되어 있다. 약산성 클렌저와 토너는 공통적으로 천연추출물 7종과 유기농 라벤더꽃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 준다.
나인원코스메디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 pH토너는 에스테틱샵용으로 1000ml 대용량을 출시했지만, 고객들 구매 문의가 많아 홈케어용인 200 ml 출시도 앞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의 '독한 질문' 받은 野 주자들… 홍준표·유승민 여유, 최재형 진땀
- “누구는 마약도 하는데 저는 왜 예술 뽕도 못 맞아요?”
- '자기야' 나왔던 배우 정애연·김진근, 협의 이혼 완료
- “선생님, 메갈이죠?” 20대 여교사 3명 중 2명 백래시 경험
- "편의점에서 재난지원금으로 갤워치·에어팟 사는 게 맞나" 갑론을박
- 무인편의점이 도둑질 부추긴다?...'절도범 자녀' 둔 부모 글 논란
- 상위 12% 이의신청 폭주에…민주당 "포괄적 수용"
- 윤석열 측 "손준성이 김웅에게 보냈다면 대국민 사과"
- 카카오·네이버 이틀째 울린 '규제 쇼크' 진실은?
- "젊은 사람 떠난 자리, 외국인들이…" 일흔 노인도 낯선 고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