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클릭비 시절 동료와 3년 연애, 밖에서 만난 건 세 번" ('썰바이벌')[종합]

이우주 2021. 9. 9. 23: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썰바이벌' 오종혁이 솔직한 비밀연애 썰부터 깨볶는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KBS 조이 예능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클릭비 출신 배우 오종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오종혁은 "클릭비 활동 중에 동료와 연애했다. 3년 연애했는데 밖에서 만난 게 2~3번 밖에 안 된다. 전화통화만 계속 했다"며 "그때 당시 아이돌들은 대부분 그런 식으로 연애했다. 세 번 밖에 못 만난 게 몰래 나가다 걸렸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썰바이벌' 오종혁이 솔직한 비밀연애 썰부터 깨볶는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KBS 조이 예능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클릭비 출신 배우 오종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결혼한 오종혁은 "깨가 쏟아진다더라"라는 MC들의 말에 "덜 쏟아져도 좋을 거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오종혁은 결혼 후 좋은 점에 대해 "안정감도 있고 되게 좋다. 밥도 안 굶는다"고 밝혀 싱글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클릭비 시절 장발의 '원조 꽃미남'으로 유명했던 오종혁. 하지만 오종혁은 장발을 싫어했다며 "장발을 좋아서 했던 게 아니라 잘 어울려서 긴 머리로 데뷔를 한 거다. 회사에서 못 자르게 해서 계속 길렀다"고 밝혔다.

이에 오종혁은 만취 상태로 머리를 밀어버렸다고. 오종혁은 "회사에서 난리가 났는데 그때는 제 머리를 하겠다고 했다"고 했고, 황보라는 "조곤조곤한데 고집 세고 질리게 하는 스타일"이라 질색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종혁은 "이제는 눈치가 생겼다. 결혼하고 아내한테 빨래로 눈치를 받았다"며 "널 때 대충 널어서 이렇게 너는 게 편하다 했다. 근데 다음에도 똑같길래 다시 얘기했는데 아내의 표정이 안 좋더라. 그 뒤로 제가 빨래를 한다"고 밝혔다.

오종혁은 비밀연애 경험도 고백했다. 오종혁은 "클릭비 활동 중에 동료와 연애했다. 3년 연애했는데 밖에서 만난 게 2~3번 밖에 안 된다. 전화통화만 계속 했다"며 "그때 당시 아이돌들은 대부분 그런 식으로 연애했다. 세 번 밖에 못 만난 게 몰래 나가다 걸렸다"고 밝혔다.

오종혁은 "전 차도 없을 때니까 방송국에서 같은 스케줄하다 마주친다. 인사하면서 일부러 팔꿈치 부딪히고 사과하면서 얼굴 한 번 더 본다"고 비밀연애 팁을 전하며 "사실 아이돌 때 빼고는 숨기 싫었다. 몇 번 걸리다 보니까 편안해져서 여자친구 있으면 있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에 황보라는 "그래도 결국 딴 여자랑 결혼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남편이 도박 중독임을 알게 된 아내의 사연이 공개됐다. 박나래는 "배우자가 도박 중독이면 어떨 거 같냐"고 물었고 오종혁은 "노력해야겠지만 사실 고칠 수 없다 생각한다"며 지인의 이야기를 전했다. 오종혁은 "너무 친한 동생이 얼마 전에 결혼 약속한 사람이 있었다. 아이를 낳고 결혼식을 올리려 했는데 출산 후 일주일 만에 아내 될 분이 불법도박에 빠진 것"이라며 "이걸 계속 모르다가 돈이 없다는 말에 통장을 봤는데 0원이었다. 임신 중에도 도박을 한 거다. 그래서 아이를 데리고 왔다"고 밝혔다. 오종혁은 "딱 한 번의 기회는 주겠지만 그 이후에도 안 되면 고칠 수 없다고 본다"고 밝혔다.

클릭비 시절 당한 사생 피해도 고백했다. 오종혁은 "지방 공연에 갔다 왔는데 숙소가 흐트러져있었다. 팬 몇 분이 들어와서 저희가 입던 속옷, 옷에 현금까지 가져갔다. 현금을 가져간 건 이해했는데 수치스러웠던 건 세탁했지만 입던 속옷을 가져간 것"이라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고은아, 갑자기 방송서 안보인 이유 “피부병 안 낫고 있어 요양 중..미치겠네” (방가네)
안계범 “뇌염으로 식물인간 돼 활동 중단..딸 안예원 기특”
아역 배우 출신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트로트 가수 A씨와 동거 중 모텔서 바람 현장 목격”..45세 회사원 사연에 서장훈 분노
송지효 “김종국과 사귄적 있다” 인정…유재석 “예상했어”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