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김승수, 라면 레시피 2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김승수가 라면 4봉을 폭풍 흡입했다.
라면 강자로 부상한 김승수의 '육포 라면'과 '쏘야볶음 라면' 레시피, 전직 호프집 사장 김승수가 알려주는 실패 없는 쏘야 소스 황금 비율, 대식가 김승수의 라면 4봉 먹방까지 '어머니들의 박보검' 김승수의 넘치는 매력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9월 10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스토랑’ 김승수가 라면 4봉을 폭풍 흡입했다.
9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K-푸드’를 주제로 한 31번째 메뉴 연구 과정이 공개된다. 그중 ‘어머니들의 박보검’, 요리 고수 김승수가 두 번째로 출전한 ‘편스토랑’ 대결에서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이날 김승수는 ‘아는 맛 중에서도 극강의 아는 맛’을 자랑하는 라면 레시피 2종을 공개, 시청자들의 야식 본능을 불태운다.
이날 공개된 VCR 속 김승수는 자신의 과거 ‘편스토랑’ 출연분을 시청했다. 당시 김승수는 라면, 우유, 차돌박이의 조화로 놀라운 중독성을 자랑하는 ‘차돌박이 우유라면’을 끓여 라면 3봉을 깔끔하게 ‘완그릇’해 보는 사람마저 자극하는 ‘라면 먹방’으로 화제를 모았다.
자신의 과거 라면 영상을 시청하던 김승수는 급 라면이 당긴다며 새로운 라면 끓이기에 돌입했다. 이번에 그가 꺼낸 라면은 무려 4봉. 라면 마니아 김승수의 새로운 라면 레시피에 궁금증이 모아진 가운데, 김승수는 평소 안주로 즐겨먹는 육포를 꺼내 ‘육포라면’을 끓였다.
“진한 육개장의 맛이 난다”며 뿌듯해하는 김승수가 나머지 2봉으로 끓인 라면은 ‘쏘야볶음 라면’. 한때 ‘바니호프’ 사장이었던 김승수의 노하우가 담긴 ‘쏘야볶음’으로 라면을 만든 것. 김승수는 절대 실패 없는 쏘야 볶음 소스 레시피를 공개, 관심을 모았다.
이날 김승수는 ‘육포 라면’ 2봉, ‘쏘야볶음 라면’ 2봉, 총 4봉을 폭풍 흡입했다. 끝없이 들어가는 김승수의 라면 먹방을 본 ‘편스토랑’ 식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오윤아는 “위가 큰 것 같다. 대식가다”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그러나 라면 4봉 완봉은 끝이 아니었다. 라면 먹방 후 김승수는 모두를 놀라게 할 만한 또 다른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라면 강자로 부상한 김승수의 ‘육포 라면’과 ‘쏘야볶음 라면’ 레시피, 전직 호프집 사장 김승수가 알려주는 실패 없는 쏘야 소스 황금 비율, 대식가 김승수의 라면 4봉 먹방까지 ‘어머니들의 박보검’ 김승수의 넘치는 매력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9월 10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 “후배들 무례함 토로하니 손현주 뼈때려”
- ‘코로나19 후유증’ 한혜진 머리 부상 병원行
- 이효리 오죽 억울하면…실시간 가슴 X-ray 촬영 공개
- 홍상수 감독·김민희 제작실장…‘당신얼굴 앞에서’ 10월21일 개봉 [공식]
- 김구라 17억 빚 남긴 전처 언급 “아침에 안 일어나지만…”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