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美 싱글 'One Day' 티저 공개..군대 간 셔누 오랜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서사 가득한 물오른 연기력을 예고했다.
9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One Day(원 데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ALL ABOUT LUV'에 이어 약 1년 7개월 만에 미국에서 신곡을 발표하게 된 몬스타엑스는 'One Day'를 통해 무대 위 카리스마 가득했던 모습은 잠시 내려놓고,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서사 가득한 물오른 연기력을 예고했다.
9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One Day(원 데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책상 위로 떨어지는 반지와 시계 등 궁금증을 자극하는 소품으로 시작, 흑백 무드를 통해 과거를 회상하는 듯한 몬스타엑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하늘 위 화려한 폭죽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애틋하면서도 아련한 6인 6색 표정 연기는 발매를 앞둔 ‘One Day’에 대한 기대치도 높이고 있다.
앞서 지난해 2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로 타임지가 선정한 ‘2020년 K팝을 대표한 노래와 앨범’, 팝크러쉬가 꼽은 ‘2020년 최고의 앨범 25’에 선정되며 K팝 대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몬스타엑스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5위와 총 7개의 빌보드 차트 톱 10위권 안에 드는 등 괄목할 만한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ALL ABOUT LUV’에 이어 약 1년 7개월 만에 미국에서 신곡을 발표하게 된 몬스타엑스는 ‘One Day’를 통해 무대 위 카리스마 가득했던 모습은 잠시 내려놓고,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반전 매력을 자랑할 몬스타엑스의 ‘One Day’는 오는 10일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 “후배들 무례함 토로하니 손현주 뼈때려”
- ‘코로나19 후유증’ 한혜진 머리 부상 병원行
- 홍상수 감독·김민희 제작실장…‘당신얼굴 앞에서’ 10월21일 개봉 [공식]
- 김구라 17억 빚 남긴 전처 언급 “아침에 안 일어나지만…”
- [전문] 슬리피 “결혼식 내년으로 연기” 코로나 여파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