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북' 이홍기 "군 제대 후, 방송 16개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유스케X뮤지션'의 주인공으로 스케치북을 찾았다.
10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출연한다.
제대 5개월 차인 이홍기는 "적응을 잘하고 있냐"고 묻는 유희열의 질문에 "나오자마자 뮤지컬을 했고, 지금은 MC도 하고 있다"며 "방송을 16개 정도 했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홍기는 다음주 유스케X뮤지션에는, FT아일랜드 멤버가 함께 출연할 것이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유스케X뮤지션’의 주인공으로 스케치북을 찾았다. 군 제대 후 무려 4년 만에 스케치북을 방문했다.
10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출연한다.
제대 5개월 차인 이홍기는 “적응을 잘하고 있냐”고 묻는 유희열의 질문에 “나오자마자 뮤지컬을 했고, 지금은 MC도 하고 있다”며 “방송을 16개 정도 했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최근 백지영과의 듀엣곡으로 화제가 된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즉석에서 선보였다고.
이홍기가 선택한 노래는 2007년에 발표된 더원의 ‘사랑아’로, 김희애, 김상중, 배종옥 주연의 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 OST로도 유명한 곡이다.
요즘 판소리 프로그램인 ‘조선판스타’를 진행 중인 이홍기는 프로그램의 영향으로 ‘사랑아’를 국악 느낌으로 편곡했다며 편곡 포인트를 밝혔는가 하면, 선곡 이유에 대해 “더원과 같은 헬스장에 다닌다”며 “운동을 하며 선곡을 고민하던 중, 옆을 봤더니 더원 선배님이 계셔서 선배님의 곡을 하게 됐다”는 예상치 못한 답변을 제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녹화 전날 합주를 너무 열심히 했다는 소식을 들었다는 유희열의 말에 “눈 실핏줄이 터졌다”라고 고백하며 넘치는 의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이홍기는 다음주 유스케X뮤지션에는, FT아일랜드 멤버가 함께 출연할 것이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최민환까지 전역하며, 군필 밴드가 된 FT아일랜드 완전체가 첫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이 모아진다.
이홍기가 재해석한 ‘사랑아’는 방송 다음 날인 11일 낮 12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필이면"...함소원, 라이브 방송 중 손가락 욕 논란
- ‘돌싱글즈’ 배수진, 최준호와 동거 후유증 “이혼 2번 한 줄 알아”
- 전지현, 아들 국제학교 유치원 과정 학비만 `연 3600만원’(TMI 뉴스)
- 던 "현아, 최고의 뮤즈…말로 설명 안 돼"
- AOA 탈퇴 지민 목격담 "설현과 이상순 사진전에…말랐지만 밝은 모습"
- 이세영, 매사 긍정적인 곽선영에 “반한 이유 알았다” 칭찬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데이
- 영화인총연합회, 8억 넘는 채무에 파산…“대종상 개최 최선의 노력” - 스타투데이
- 빈 `한국 청년 아트페어` 출품작 완판…애호가들 "독창적" 호평
- 이주빈, 이제는 상상 드랍까지…선글라스 쓴 채로 “어디 있지?”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
- 박한별, 전속계약 6개월 만 소속사와 결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