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X딘딘, '요리해서 먹힐까'서 막강 '고메즈' 케미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딘딘과 티격태격 유쾌한 케미를 발산했다.
정세운은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요리해서 먹힐까' 여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정세운은 "제가 좋아하는 형 TOP3 중에 정말 슈퍼스타다. 여기에 이 분을 힘들게 모셨다"고 오프닝을 열었고, 이에 딘딘은 "너무 대본대로 가서 실망했다"라며 티격태격 케미를 자아냈다.
정세운은 딘딘을 위한 닭볶음탕 요리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세운은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요리해서 먹힐까’ 여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정세운은 SBS 모비딕 웹예능 ‘고막메이트’를 통해 인연을 맺은 딘딘을 게스트로 초대했다. 정세운은 “제가 좋아하는 형 TOP3 중에 정말 슈퍼스타다. 여기에 이 분을 힘들게 모셨다”고 오프닝을 열었고, 이에 딘딘은 “너무 대본대로 가서 실망했다”라며 티격태격 케미를 자아냈다.
정세운은 딘딘을 위한 닭볶음탕 요리를 시작했다. “기대해도 좋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정세운은 직접 집에서 준비해온 재료와 어머니의 레시피를 사용해 거침없이 요리를 이어갔다. 이를 지켜보던 딘딘은 “요리 연구소냐”라며 불안해하는 모습으로 웃음도 안겼다.
닭볶음탕이 완성되고 정세운과 딘딘은 폭풍 먹방을 펼쳤다. 정세운은 “10점 만점에 8.5점은 될 것 같다”고 자신의 요리 점수를 매겼다.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던 딘딘은 “닭볶음탕을 정말 맛있게 흉내냈다. 흉내 내는 게 쉬운 일이 아니지 않냐. 굉장히 맛있다. ‘마스터셰프 코리아’ 내보내자”라며 솔직하면서도 다정한 평가를 전했다.
이후 정세운은 딘딘에게 후식으로 포춘쿠키를 건넸다. ‘바라만 봐도 힘이 되고 기분이 좋아지고 귀중한 벗을 사귀게 된다’라는 글귀가 나오자 딘딘은 정세운에게 “너야”라고 말하며 훈훈함까지 더했다.
정세운의 새로운 프로젝트 ‘요리해서 먹힐까’는 정세운이 고마운 마음을 가진 사람들을 초대해 직접 요리하고, 대접하며 토크를 나누는 콘텐츠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정세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외국인' 수빈 "애플힙 비결? 타고난 몸매+노력"
- '호타준족의 대명사' 20홈런-20도루, 도전자는 추신수뿐?
- 경찰, 가로세로연구소 강용석 김세의에 구속영장 신청
- 갯마을 차차차 '홍반장' 김선호, 촌스럽지만…고전은 통한다?[SS방송]
- [단독]남궁민, '나 혼자 산다' 2년만 재출격…17일 방송
- [단독인터뷰]'노는브로2' 구본길 "'어펜져스' 영광, 펜싱 더 알리려면 예능도 열심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