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 엄마와 함께..'모델 모녀'의 늘씬 바디라인 [N해외연예]
윤효정 기자 2021. 9. 9. 15: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벨라 하디드의 일상이 공개됐다.
8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는 뉴욕에서 포착한 인기 모델 벨라 하디드와 어머니 욜란다 하디드의 사진을 공개했다.
모델 출신 방송인으로 활동한 욜란다 하디드도 레깅스를 입은 스포티룩으로 시선을 끌었다.
욜란다 하디드도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딸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아들 앤워 하디드 모두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모델 벨라 하디드의 일상이 공개됐다.
8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는 뉴욕에서 포착한 인기 모델 벨라 하디드와 어머니 욜란다 하디드의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서로 다정한 포옹을 하고 입을 맞추며 다정한 모녀의 모습을 보여줬다. 벨라 하디드는 민소매 상의에 캐주얼한 치마를 입고 탄탄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모델 출신 방송인으로 활동한 욜란다 하디드도 레깅스를 입은 스포티룩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들은 모델 가족으로 유명하다. 욜란다 하디드도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딸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아들 앤워 하디드 모두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남녀 4명이 집단 마약 후 성관계"…112 신고에 경찰 출동했지만
- 70대 시아버지에 '급발진 블박' 사준 며느리…남편 "거짓말할까 봐?" 발끈
- '강경준 불륜의혹 용서' 장신영 "'미우새' 출연 잘못됐나 생각도"
- "산부인과 따라온 남편들, 다른 산모에 자리 양보하라" 누리꾼 주장 '시끌'
- '월세살이' 김장훈 "기부액 200억 돌파, 그것밖에 못 했나 싶어"
- '특수준강간 혐의 NCT 탈퇴' 태일…SM “조사 중인 사안”
- 라이머 "이혼한 집서 침대·집기 그대로 가져와…TV는 안현모가 들고 갔다"
- 김정화 "남편 뇌종양에도 아프리카 봉사…최근에 몇개 더 발견됐다"
- 최민환, 미모의 승무원 여동생 공개…싱글대디 오빠와 함께 3남매 육아
- '이혼' 서유리 "결정사 초대받아…소개팅 나가보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