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추석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신규 캐릭터 '하르모니아'와 '에레보스'를 추가하는 월드보스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플레이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하르모니아'와 이그니션 코어 럭키박스, 2020 5성 차일드 온천스킨 선택박스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어서 내러티브 던전이 9월16일부터 9월30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각 구역을 클리어해 획득한 별의 수에 따라 11연속 차일드 소환권, 오닉스, 이벤트 아이템 등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아이템인 '이야기 타래'를 모아 내러티브 컬렉션에서 아르테미시아, 브라다만테, 파크헤트 등 인기 5성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추석 특집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오는 30일까지 3주간 펼쳐진다.
'블러드젬'을 소모해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스칼렛 컬렉션'의 모든 상품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S, A급 장비 세공 옵션 확률은 3배로 높이고 계승 비용은 최대 반으로 줄이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간단한 미션을 달성해 세공석 럭키박스, 이그니션 코어재료 럭키박스를 얻을 수 있는 '운명의 수레바퀴'가 9월16일까지 진행되며, 9월23일부터는 소혼술 마일리지 2배 이벤트가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 밖에도 9월19일부터 5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크리스탈 2700개, 5성 차일드 소환권, 코어재료 럭키박스 등을 얻을 수 있는 '추석을 데스티니 차일드와 함께'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