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이파크, 한국해조협동조합과 스폰서십 '건강식품 먹고 힘낼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아이파크가 한국해조협동조합과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건강식품을 후원받는다.
부산과 한국해조협동조합은 8일 오전 클럽하우스에서 안병준 김진규가 참여한 가운데 공식 협약식을 갖고 본격적인 파트너사 관계를 이어가기로 했다.
한국해조협동조합의 위양천 대표는 "몸에 좋기로 유명한 완도 전복과 감태로 만든 자사 제품이 부산 아이파크 선수단의 건강에 도움이 되어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를 응원한다"라는 덕담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부산 아이파크가 한국해조협동조합과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건강식품을 후원받는다.
한국해조협동조합은 전남 완도군 금일도 청정해역에서 지역 어민들이 채취하는 신선한 다시마 및 해조류를 주 원료로 최고 품질의 건강식품을 개발한다.
부산은 내년까지 한국해조협동조합의 전복감태진액 800상자를 후원받기로 했다. 전복의 타우린은 체내 에너지가 생성되는 것을 도와 피로를 풀어주고 칼슘의 운반을 도와 근육의 움직임을 활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알긴산, 요오드, 칼륨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 감태는 후코이단과 플로로탄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항염, 노화 및 고혈압 억제에 우수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부산과 한국해조협동조합은 8일 오전 클럽하우스에서 안병준 김진규가 참여한 가운데 공식 협약식을 갖고 본격적인 파트너사 관계를 이어가기로 했다.
한국해조협동조합의 위양천 대표는 "몸에 좋기로 유명한 완도 전복과 감태로 만든 자사 제품이 부산 아이파크 선수단의 건강에 도움이 되어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를 응원한다"라는 덕담을 전했다. 부산 구단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체력 증진을 위해 다양한 스폰서십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갑자기 방송서 안보인 이유 "피부병 안 낫고 있어 요양 중..미치겠네" (방가네)
- 안계범 "뇌염으로 식물인간 돼 활동 중단..딸 안예원 기특"
- 아역 배우 출신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 "트로트 가수 A씨와 동거 중 모텔서 바람 현장 목격"..45세 회사원 사연에 서장훈 분노
- 송지효 "김종국과 사귄적 있다" 인정..유재석 "예상했어"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