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소,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스포츠 살리기 위해 릴레이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낫소가 지난 7일 인제군체육회 사무국에서 인제군 축구협회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였다.
낫소는 이번 협약을 통해서 낫소가 투자 개발한 국내 최초의 스포츠 전용 코로나 자가 진단 키트를 인제군 축구협회에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낫소가 지난 7일 인제군체육회 사무국에서 인제군 축구협회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였다.
낫소는 이번 협약을 통해서 낫소가 투자 개발한 국내 최초의 스포츠 전용 코로나 자가 진단 키트를 인제군 축구협회에 제공한다.
낫소의 스포츠 전용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는 검사 후 3분 내로 결과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포츠 활동 현장에서 빠른 자가진단이 가능하다. 특히 민감도와 특이도를 99%까지 끌어올려 감염여부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코로나 검사 결과 시점과 대회 개최 시점 시차에 차이를 두지 않아도 될 만큼 안전한 대회운영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제군 축구협회 이동열 회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던 많은 대회들이 취소가 되거나 축소가 되어 어려움이 많았다. 이번 낫소와의 업무 협약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대회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지역 스포츠 활동과 지역 경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낫소 정의석 대표는 제천시 체육회(회장 이강윤)를 시작으로 지난 8월 31일에는 해남군 체육회(회장 조성실)와 9월 1일(수)에는 나주시 체육회(회장 김하진)와도 후원 협약을 맺으면서 침체되어 있는 지역 스포츠 살리기에 열정을 보이고 있다.
정의석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지역 스포츠 활동은 물론이고 연계된 지역 경제도 많이 침체되어 있는데 이 어려운 상황을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낫소가 최대한 도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진=낫소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성이 유퀴즈에서 밝힌 맨유 단톡방 라인업
- ‘메시 이적 여파’ 연 760억 日 스폰서, 바르셀로나와 동행 끝낸다
- 슬슬 부활각 잡는 이승우 근황
- “나눠줄 게 더 없었다”… 안도라 선수에게 바지까지 벗어준 축구스타
- 손흥민, 英 매체 선정 EPL 최고의 윙어...''월클이라는 사실에 동의해야''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