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체리블렛 유주,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 캐스팅..10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에 배우 김새론, 이채민, 류의현, 그룹 체리블렛의 유주가 출연한다.
9일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감독 김민재·제작 슬기로운 늑대) 측은 김새론, 이채민, 류의현, 유주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한여울은 그를 짝사랑하는 소꿉친구 오호수(이채민)와 그가 짝사랑하는 선배 권호재(류의현) 사이에서 겪는 마음의 파란뿐 아니라 오호수의 마음을 오해하는 찐친 김주연(유주)과의 우정 앞 의리까지 설렘과 다채로운 감정을 생동감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에 배우 김새론, 이채민, 류의현, 그룹 체리블렛의 유주가 출연한다.
9일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감독 김민재·제작 슬기로운 늑대) 측은 김새론, 이채민, 류의현, 유주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카카오페이지 웹툰 원작을 기반으로 한 '우리는 매일매일'은 싱그러운 학창시절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첫사랑의 설렘과 진한 우정의 순간들을 그려낸 성장기 드라마다.
김새론은 농구에 진심인 소녀 한여울 역을 맡는다. 한여울은 그를 짝사랑하는 소꿉친구 오호수(이채민)와 그가 짝사랑하는 선배 권호재(류의현) 사이에서 겪는 마음의 파란뿐 아니라 오호수의 마음을 오해하는 찐친 김주연(유주)과의 우정 앞 의리까지 설렘과 다채로운 감정을 생동감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한여울의 학교 선배이자 짝사랑 상대인 농구부 에이스 권호재 역은 류의현이 맡았다. 체리블렛 멤버 최유주는 한여울의 둘도 없는 단짝 친구 김주연으로 분한다.
'우리는 매일매일'은 10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